루이 탐구생활

오늘도 안녕하신가요~ 루이 가족 여러분 루이입니다 :D 벌써 주말이 가까워져서 여행 갈 생각이 두근두근 하네요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양양에 위치한 고인돌 오토캠핑장이고요 캠핑장 이용 전에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되시길 바랍니다~

 

1. 양양 고인돌 오토캠핑장

제가 활동하는 캠핑 카페에서 지인 추천으로 알게 되었고요 캠핑장 자체가 친환경적으로 캠핑장만에 특이점들이 있어서 재밌었던 기억이 있네요 그래서 장점과 단점이 있으니 아래에서 이야기해드릴게요 :D

 

양양군 고인돌 오토캠핑장 홈페이지

 

2. 다른 캠핑장이랑 다른 점이 있다면?

우선 캠핑장 이름이 조금 특이합니다 고인돌 캠핑장 :D 궁금해서 관리자분께 왜 고인돌 캠핑장인가요 여쭤보니깐 500m~600m 거리에 고인돌 바위 유적지가 있다고 이야기하셨습니다 아 그래서 고인돌 캠핑장이구나 하고 처음 알았네요 그래서 저는 전동 킥보드 타고 잠깐 다녀왔는데... 하하... 큰 기대는 안 하신 느게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그래도 궁금하니깐)

 

 

3. 양양 고인돌 오토캠핑장 주변 관광지

캠핑장 오면서 주변에 크게 유명한 관광지는 없었습니다, 그래서 캠핑장 오다가 자두 밭이 크게 있어서 조금 신기했네요 자두나무 처음 봄 :D 그리고 고인돌 유적지 걸어서 7분~10분 정도 가시면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저녁 먹고 소화시킬 겸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조금 멀리 떨어져 있는 관광지 추천은 낙산해수욕장이 되겠습니다

 

 

4. 양양 고인돌 오토캠핑장 단점

관리자분께서 캠핑장 자체에 농약을 안 뿌리고 친환경적으로 유지해 왔다고 많이 자랑하셔서 그런지, 벌레가 조금 많습니다 :D 뭐 저는 괜찮지만 벌레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큰 단점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개수대가 밖에 있고 실내 개수대가 없어서 겨울철 캠핑 오시는 분들은 개수대 사용이 안되지 않을까 싶네요. 겨울 캠핑하는 맛이 또 있는데 말이에요:D

 

 

5. 양양 고인돌 오토캠핑장 장점

캠핑장 안에 사소한 부분이지만 자두나무 하고 오디나무가 있습니다 자두나무는 두 그루 정도 봤고 오디나무는 접수처 뒤쪽에 있어서 7월~9월 시즌에 가시면 그냥 따먹어도 된다고 하셔서 저희도 자두 엄청 따먹었네요 :D 그리고 캠핑장 앞에 남대천 상류가 흐르고 있어서 가볍게 물놀이하시기에도 좋고요 아이들이랑 다슬기 많으니깐 다슬기 잡아도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낚시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장소입니다

 

양양군 고인돌 오토캠핑장 예약 상태 확인하기

 

6. 사이트 추천 및 총평

여러 가지 사이트가 있지만 총 3가지 A존 대형(43,000원), F존 중형(38,000원), K존 소형(33,000원)입니다 사이트마다 데크 사이즈도 다양 한대요 고인돌 오토캠핑장 추천 사이트는 A존 외에 다소 뷰가 그렇게 좋지 못하기 때문에 조금 그렇습니다,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사이트 번호 A27입니다 그 이유는 사이트 옆에 정자가 붙어 있어서 다른 분들께서 사용 안 하시면 독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뭐 그렇다고 전세 낸 것처럼 짐을 올려놓거나 하면 다른 분들에게 피해가 갈 수 있으므로 :D 그리고 두 번째 추천 사이트는 A24, A22번 사이트입니다, 남대천 상류도 잘 보이고도 텐트 입구 방향을 강 쪽으로 치시면 조용하고 뷰도 좋고 일석 이조입니다, 지금까지 양양 고인돌 오토캠핑장이었고요 이번 주말에 갈 캠핑장으 추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라요~여러분 루바~

 

양양 고인돌 오토캠핑장 주소

지번 : 강원도 양양군 서면 범부리 384-17

도로명 : 강원 양양군 서면 고인돌길 200-4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