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여러분 안녕하세요? 루이입니다 :D 한주 잘 보내셨나요? 저번 주말에 우중 캠핑 갔다 비 조금 맞았다고 으슬으슬하네요ㅋㅋ 여러분들도 환절기 감시 조심하세요~ㅎㅎ,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경주에 위치한 오류 캠핑장입니다~ 캠핑장 이용전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 되시길 바랍니다~

 

 

1. 경주 오류캠핑장

바다 뷰 캠핑장 찾다가 알게 된 캠핑장이고요 예약 비용이 다른 바다 뷰 캠핑장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해서 가게 되었습니다. 근대 오류 캠핑장은 다른 캠핑장과 다르게 특별한 점이 있습니다. 그 부분은 아래에서 설명드릴게요 :D

 

경주 오류 캠핑장 홈페이지

 

2.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

경주 오류캠핑장은 일반 캠핑장과 다르게 주력이 카라반 오토캠핑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카라반이 일반 야영장에 비해 더 많고요 이용하시는 분들도 야영장 보다 카라반 이용하시는 분들이 더 많았습니다.(야영장 이용하시는 분들은 텐트 옆에 차량을 못 대니 주차장에 차량 대시고 손수레로 짐 이동하시면 됩니다)

 

3. 경주 오류캠핑장 주변 볼거리

캠핑장 근처 주변 관광지 검색해보니깐 역시 경주답게 관광지가 너무 많습니다. 감은사지 삼층 석탐도 있고 전촌항 방파제도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그곳보다는 가까운 양남 주상절리 하고 포토존으로 유명한 읍천항 등대에 다녀왔습니다

 

 

4. 경주 오류 캠핑장 단점

제일 큰 단점은 캠핑장 안에 무덤이 있습니다. 1개도 아닌 여러 개..;; 듬성듬성 뭐 저는 그렇게 신경 쓰지 않는 편이지만 무덤이 많이 신경 쓰이시는 분들이면 와서 기겁을 하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캠핑장 자체가 해변 근처에 있어서 오션뷰 볼 수 있겠다 싶었는데 생각한 것과 다르게 나무에 다 가려져서 오션뷰 기대는 안 하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편의시설이 조금 떨어져 있어서 성인 걸음으로 3분~4분 정도 걸어가야 됩니다(한참 찾았다는ㄷㄷ;;)

 

 

5. 경주 오류 캠핑장 장점

우선 성수비/비수기 예약 비용이 야영장 기준 25,000원/30,000원, 30,000원/35,000원입니다 바다 근처 캠핑장 치고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그리고 경주시민이나 국가유공자는 20% 할인이 더 적용되니 경주 근방에 계신 분들에게는 조금 더 싸게 캠핑장 이용이 가능하겠네요 :D

 

경주 오류 캠핑장 실시간 예약상태

 

6. 사이트 추천 및 총평

우선 카라반 이용하시는 분들은 카라반 6번 자리가 옆 동이랑 많이 떨어져 있어서 추천드립니다(카라반 22번 차량 옆에 바로 무덤 입니 피하세요), 야영장 같은 경우 8번과 5번이 그나마 옆 동이랑 간격이 멀어서 조금 더 여유롭게 이용이 가능하실 겁니다, 나무도 많고 그늘도 잘 져서 참 좋은 대 그 무덤 때문에 캠핑장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이 재방문율이 많이 낮을 것 같아 많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지금까지 경주 오류캠핑장이었고요 다음 여행지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여러분 환절기 감기 조심하기길 바랍니다 루바 :D

 

경주 오류캠핑장 주소

도로명 : 경상북도 경주시 감포읍 감포로 38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