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 가족 여러분 오늘은 미세먼지도 좋고 날씨도 많이 따뜻해서 이번 주 캠핑장 가기 정말 딱 좋은 날씨네요 :D 오늘 소개해드릴 캠핑지는 함안군에 위치한 강나루 오토캠핑장입니다. 이곳은 주변이 뻥 뚫려 개방감이 좋은 캠핑장입니다 여행 전 참고하시고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D

 

1. 함안 강나루 오토캠핑장

작년 7월에 라이딩 하면서 알게 된 캠핑장입니다. 그때 발견했을 땐 사실 캠핑장보다 그냥 공원?인 줄 알았습니다 7월 치고는 캠핑장이 너무 한산해서요 ㅎㅎ 많이 알려진 곳이 아닌 것 같기도 하고요. 그래서 작년 11월 초쯤에 방문하게 되었네요

 

강나루 오토캠핑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2.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이 있나요?

캠핑장 자체가 강줄기 따라 만들어져서 개방감이 확실히 좋습니다 산이나, 숲 캠핑장과 다르게 뻥 뚫려 있습니다 그리고 자전거 도로가 있어서 캠핑도 하고 자전거 및 전동킥보드 가지고 오셔서 강줄기 따라 가볍게 라이딩하셔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자전거 대여소도 있으니 대여하셔서 타셔도 됩니다

 

 

3. 캠핑장 주변 볼거리(관광지)

함안 강나루 캠핑장 주변에 특별하게 관광지는 없었습니다. 낚시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 주변에 데크로 되어 있는 곳이 있는데 그곳에 배스가 들끓어서 낚시로 손맛 보시기 좋습니다 ㅎㅎ

 

 

4. 함안 강나루 오토캠핑장 단점

캠핑장 구성표 푯말 에서는 다양하게 뭐가 많은데 아직 완공이 안된 건지 계발이 중단된 건지 모르겠지만 우선 놀이시설이 있긴 한대 많이 열악해서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많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캠핑장 자체에 나무가 몇 그루 없어서 햇빛이 강한 7월~9월 타프 없이 캠핑 하기에 많이 힘들 겁니다. 그리고 명당 사이트가 없다는 게 조금 아쉬운 부분이네요 그나마 명당이라고 한다면 화장실 개수대가 가까운 쪽이 명당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샤워는 포기했습니다 좀 별로였어요;;

 

강나루 오토캠핑장 실시간 예약 상황 보기

 

5. 함안 강나루 오토캠핑장 장점

제가 캠핑장 이용하면서 느낀 장점은 캠핑장 자체가 뻥 뚫려 있어서 드론 날리기도 좋고요 도로포장이 잘되어 있어서 전동 킥보드 타면서 놀기에도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제일 큰 장점은 가격대인 것 같아요 사이트 평일 예약 비용이 15,000원이고 주말은 20,000원이라 부담 없이 가볍게 놀러 오기 좋은 곳입니다

 

 

6. 함안 강나루 오토캠핑장 총평

창원 쪽이나 김해시 계신 분들에게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캠핑장인 것 같고요 만약 장거리로 오셔야 되는 분들은 사실 그렇게 추천드리고 싶진 않습니다ㅎㅎ 지금 가면 또 다른 모습으로 단장되어 있을지 모르겠지만 아이들 놀이시설 인라인 스케이트장 하고 놀이터, 축구장, 농구장, 산책로가 만들어진다면 혹시 모르겠네요ㅎㅎ 올해 귀회가 된다면 가을에 다시 한번 가볼까 생각 중이네요 여러분들도 이점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루바-

 

함안 강나루 오토캠핑장 주소

지번 : 경상남도 함안군 칠서면 이룡리 930-1

도로명 : 경남 함안군 칠서면 삼칠로 1235-50 일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