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여러분 안녕하세요 루이입니다 :D 오늘도 날씨는 맑은 편인데 미세먼지가 조금 있어서 아쉬운 날씨이네요 저번 주 보다 많이 기온도 올라서 바닷가 쪽 캠핑지나 숲 속 캠핑장도 이제 갈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오늘 추천 여행지는 용인에 위치한 마운틴 캠핑장입니다. 여행 전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라요 루이 가족 여러분~ :D

 

 

1. 용인 마운틴 캠핑장

2년~3년 전에 마운틴 캠핑장 근처에 숲 속 동화 글램핑장 이용하면서 알게 되었고요 그때 두창 저수지 하고 진수 저수지 쪽에 낚시터 가는 길에 봤는데 괜찮아 보여서 작년 12월에 방문하게 되었네요

 

마운틴 캠핑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2.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이 있다면

마운틴 이름과 걸맞게 산으로 이뤄진 캠핑장입니다. 산을 깎아서 만들다기보다 산을 자연 그대로 두고 캠핑장을 얹은 느낌? 정말 뷰가 너무 좋습니다 인위적인 느낌도 적고요 그래서 먼가 다른 캠핑장과 다르게 조금 더 캠핑하는 맛이 더 있달까 그래서 아침에 물안개가 끼는데 정말 몽환적입니다 

 

 

3. 여행지 주변 볼거리

캠핑장 주변 자체가 산이라 근방에 관광거리는 없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빠른 저녁을 먹고 캠핑지에서 400m~500m 정도 걸어 내려가면 동아 아트 빌리지 펜션이 있는데 건물이 특이합니다 옛날 건물 같기도 하고 구경도 하고 좋은 공기도 맡고 했네요

 

 

4. 용인 마운틴 캠핑장 단점

만약 아이들 데리고 오기엔 조금 위험한 캠핑장입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캠핑장 자체가 산을 그대로 둔상태에서 사이트만 설치된 상태라 도로포장상태도 그렇게 좋지 못합니다, 잘못해서 넘어지거나 하면 크게 다칠 수 있어서요 그리고 도로 상태가 너무 낮고 고지대라 일반 승용차도 하부를 조금씩 닿더라고요 저희 캠핑장에서 산책 겸 내려오는데 차들이 밑에 조금씩 하부가 닿는 소리가 들립니다 저희도 그랬고요 그리고 매점은 2군데 있습니다, 밑에 층 한 곳 조금 더 올라가면 한 곳 샤워실은 밑에 층에만 있는데 상태가 그렇게 좋지 못해서 샤워실은 패스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캠핑 예약 비용이 비싸요 A사이트 6만원이며 뷰가 조금 안 좋은 곳은 5만원 입니다

 

 

5. 용인 마운틴 캠핑장 장점

먼가 진짜 캠핑하는 맛이 나는 캠핑장입니다 사이트 자체도 널찍널찍하고 자연 그대로 되어 있어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 사이트는 A1~6번 까지 있습니다 뷰가 가장 좋고요 개수대 하며 화장실 이용에도 굉장히 가깝도 편합니다 추천 사이트는 A2,4,6번이 가장 뷰가 좋습니다 앞에 나뭇가지가 없어요 그리고 특이한 점이 사랑의 열쇠고리라고 남산 위에 가시면 열쇠 달아놓는 거 있잖습니까 그게 있습니다ㅎㅎ 열쇠를 파는지는 모르겠네요 매점 주인분이 안 계셔서

 

마운틴 캠핑장 실시간 예약 상황 보기

 

6. 용인 마운틴 캠핑장 총평

캠핑장 돌아다니면서 이곳저곳 봤는데 장박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그리고 나무가 많이 우 거저 있어서 타프 치시는 분들이 거의 없습니다. 여름철에도 충분히 나무들이 햇빛을 커버해줄 것 같아요. 그리고 예전에 소개해드렸던 단풍숲 캠핑장이 마운틴 캠핑장 근방에 있으니 나중에 기회 되시면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다음 여행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루바-

 

용인 마운틴 캠핑장 주소

지번 : 경기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죽능리 26-34

도로명 : 경기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후평로 185번길 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