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반갑습니다 루이입니다 :D 벌써 9월이 시작되었네요 날씨가 많이 더우니깐 바닷가 쪽이 많이 생각날 시즌이 되었네요 ㅎㅎ 그래서 오늘 제가 추천 드릴 명소는 삼척에 위치한 장호비치캠핑장입니다. 이곳은 캠핑장 바로 앞에 바다가 위치해 있으며 앞에 모래사장이 있어서 아이들 뛰어 놀기도 좋고 어른들은 조금 위로 가시면 낚시하기 좋은 캠핑장입니다ㅎㅎ 여행 전 이것저것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D

 

1. 삼척 장호비치캠핑장

2~3년 전에 삼척에 장호 펜션이라고 해서 놀러 가는 길에 알게 되었고요 그때는 사실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았는데 요즘은 사람이 많아져서 그런지 정말 주말만 되면 꽉꽉 들어차는 곳 중 한 곳인 거 같아요

 

 

2.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이 있다면

우선 전에 소개해드렸던 태안 바다 오토캠핑장도 좋지만 그곳은 바다라기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는대 삼척 장호비치캠핑장 바로 모래사장이 있고 바다가 펼쳐 저 있습니다. 그래서 경치 하나는 최고입니다. 그리고 삼척시 자체에서 운영하는터라 관리도 굉장히 잘되어 있습니다

 

3. 삼척 장호비치캠핑장 주변 볼거리

캠핑장 오면서 크게 유원지나 그런 건 없었고요 그래서 조금 더 알아보니깐 삼척에서 유명한 탕수육 집이 있더라고요 생활의 달인도 나왔고요 그래서 거기서 탕수육하고 자장면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그래서 오면서 한번 갈 때 한번 이렇게 2번이나 먹었네요 아 그리고 짬뽕도 너무 맛있었네요 ㅎㅎ

 

4. 삼척 장호비치캠핑장 단점

캠핑 장안에 개수대 화장실 샤워질 들어갈 때 카드키가 있어야 (입장할 때 1개 줍니다) 됩니다. 이게 좋은 부분도 있지만 저 한태는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들어갈 때마다 찍고 누구 한 사람이 가져가면 올 때까지 기다려야 하고 그리고 캠핑장 C 사이트 자리가 있는데 나무가 없다 보니깐 타프 없으면 여름엔 많이 더울 거 같아요 

 

 

5. 삼척 장호비치캠핑장 장점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삼척시에서 운영하기 때문에 관리가 굉장히 잘되어 있습니다, 화장실 하며 개수대 분리수거장 사이트별 파쇄석 관리도 그렇고요 그리고 캠핑장 앞이 바다라 아이들 어른들 같이 놀기도 좋고요 그리고 캠핑장 근처에 프리 스쿠버 존도 있어서 저희는 장비 가지고 매번 갑니다, 나중에 삼척시에서도 체험존으로 좀 더 계발해주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리고 바다 캠핑장 치고 예약 비용이 상당히 저렴합니다 야영장 D 사이트 20,000원 

 

6. 삼척장호비치 캠핑장 총평과 사이트 추천

보통 캠핑장 존이랑 야영장 존이 있습니다 캠핑장 존(C사이트)은 사이트 옆에 차량을 대고 캠핑을 즐길 수 있고요 야영장(D사이트)은 차량을 주차하고 짐은 가져오셔야 됩니다 멀지 아늠 한 50m 거리, 만약 C사이트 이용하실 분들은 타프 꼭 가져가세요 나무데크 크기는 5m x 7~8m 정도 됩니다.

 

차량 옆에대 델 수 있음 또한 D 사이트 추천 번호는 1~9입니다 그 이외 번호는 앞 텐트 때문에 바다가 가려 저서 경치가 좋지 않습니다. 그리고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D 사이트 갈 거 아니면 의미 없다고 봅니다 근대 단점인데 D 사이트 야영지 존은 나무 데크 크기 자체가 조금 작습니다 3.6m x 3.6m 감안하시고 시길 바랍니다, 지금 까지 루이였습니다 다음 여행지로 찾아뵙겠습니다 루바-

 

삼척 장호 비치 캠핑장 주소

지번 : 강원도 삼척시 근덕면 장호리 217-2

도로명 : 강원 삼척시 근덕면 삼척로 21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