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오늘도 안녕하세요~ 루이입니다 :D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바로 용인에 위치한 소풍 캠핑장입니다. 여행 전 이것저것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셔서 여행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D

 

 

1. 용인 소풍 캠핑장

송전천이라고 해서 용인 근처에 있는 강인데요 제가 자주 가는 낚시 포인트인데 집에 돌아오는 길에 찾은 캠핑장이고요 사실 처음 멀리서 봤을 땐 캠핑장 느낌보다 공사 밥집 느낌이었는데 가까이서 보니깐 캠핑장이어서 생각하고 있다가 방문하게 되었네요 :D

 

용인 소풍 캠핑장 홈페이지

 

2.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이 있다면?

다른 캠핑장과 크게 특별하다 이런 것 없는 것 같네요, 뭐 굳이 뽑자면 캠핑장 입구 쪽에 닭장이 있고요 주말 토요일 일요일 오후 4시~5시경 매점+관리동에서 작은 공연을 합니다, 다른 캠핑장에서 쉽게 경험할 수 없는 이벤트죠 :D

 

 

3. 용인 소풍 캠핑장 주변 볼거리

캠핑장 주변에 크게 볼거리는 없으며 낚시 좋아하시는 한 600m~700m 정도 가시면 송전천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캠핑지에 텐트 치고 점식 먹고 전동 킥보드 타고 낚시하러 갔습니다, 캠핑장 자체가 동내 마을 근쳐라 딱히 관광지는 없습니다.

 

 

4. 용인 소풍 캠핑장 단점

캠핑장 전체 자체가 아직 만들어 진지가 얼마 안되었는지 아이들 놀이터 하며 물놀이장이 비포장 상태입니다. 그래서 혹시 아이들이 놀이터에서 놀 때 조금 위험하지 않을까 싶고요 옆에 흙덤이들이 그냥 방치되어 있어서 다른 캠핑장에 비해 놀이시설들은 많으 편인데 캠핑장 상태가 급조한 느낌이 강하네요 그리고 캠핑장 사이즈는 대략 4m x 8m가량 되는데 사이트가 여유 공간 없이 다닥다닥 붙어 있어서 옆 동 텐트 말하는 게 전부 들립니다, 제가 제일 중요시 보는 게 사이트 간격인데 이 부분은 참고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이트당 예약 비용은 평균 40,000원 성수기 땐 50,000원 정도 되지 않을까 싶은데 생각보다 비싼 편입니다

 

용인 소풍 캠핑장 실시간 예약 확인하기

 

5. 용인 소풍 캠핑장 장점

캠핑장 자체 구성 편의 시설 배치도는 다른 캠핑장과 다르게 좋습니다, 그리고 아이들 놀이 공간이 캠핑장 곳곳에 많이 있습니다, 수영장하고 놀이터 하며 스템펄린(방방이)도 2개 배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탁구장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가족분들이 오셔서 이용하시기 좋으실 것 같아요, 그리고 사이트 예약 추천 자리는 D 사이트 예약하세요 다른 사이트 비해 덜 답답하실 겁니다 아 그리고 탁구장 안에 공용 냉장고도 있습니다 :D

 

 

6. 용인 소풍 캠핑장 이용 총평

캠핑장 이용하고 느낀 점은 기본 사이트는 큰 편인데 이게 각동마다 너무 다닥다닥 붙어 있어서 옆 동 세세한 이야기까지 전부 들리고 문뜩 이런 생각도 했습니다 아파트 지상 주차장에 텐트 처놓고 캠핑하는 것 같다ㅋㅋ, 안 그래도 요즘 텐트가 점점 커지는 추세 인대 타프 치고 텐트 치면 바로 1m~2m 바로 앞동..ㄷㄷ 그래서 사이트를 너무 욱여넣은 거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ㅎㅎ, 루이 식구 여러분 캠핑장 이용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D 다음에 더 좋은 여행지로 찾아뵙겠습니다 루바~ :D

 

용인 소풍 캠핑장 주소

지번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송전리 218-1

도로명 : 경기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경기동로 785번길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