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반갑습니다 루이예요 여러분 잘 지내고 계셨나요! 오늘도 기온이 올라서 한결 따뜻한 봄을 넘어 가을이 시작되기 전이네요ㅎㅎ 오늘 제가 준비한 추천 여행지는 화성시에 위치한 향남 오토캠핑장입니다 이곳은 아직 그렇게 많이 알려진 곳이 아니어서 한산하고 조용하게 즐길 수 있는 캠핑장입니다 아직까진! ㅎㅎ 여행 전 참고하시고 즐거운 여행되세요~

 

1. 화성 향남 오토캠핑장

예전에 제가 태안 오토캠핑장 알아볼 때 알게 되었고요 화성시에서 직접 운영해서 그런지 보안도 좋고 시설도 굉장히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가기 정말 좋은 캠핑장입니다. 근대 좋은 점도 있으면 단점도 있기 마련인데 그 부분은 아래에서 말씀드릴게요 ㅎㅎ

 

 

2.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이 있다면?

화성시 자체에서 운영해서 그런지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은 사이트 별로 거리가 상당해서 프라이버시가 굉장히 잘 지켜 지고요 캠핑장 곳곳에 cctv가 있어서 보안이 정말 철저합니다 아이들 잃어버리거나 얌체 캠핑족들이 오지 못할 거 같아요 ㅎㅎ

 

3. 화성 향남 오토캠핑장 주변 볼거리

캠핑장 주변 몇 킬로 이내에 사실 볼거리는 없습니다. 화성시 종합 경기타운이 바로 옆에 있긴 한대 들어갈 수 없으므로 여기도 패스. 그래서 주변 볼거리는 딱히 없네요(진짜 안 되겠다 싶으면 조금 멀지만 "관리 낚시터"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ㅎㅎ)

 

4. 화성 향남 오토캠핑장 단점

향남 캠핑장은 다른 일반 캠핑장과 다르게 농구장 축구장 심지어 배드민턴장도 없습니다. 그래서 어른들은 딱히 할 게 없네요 주변에 강도 없고 낚시도 불가능합니다 ㅋㅋ 전 그래서 전동 킥보드 타고 캠핑장 옆에 경기장들 구경했습니다.

 

5. 화성 향남 오토캠핑장 루이가 생각하는 장점은

캠핑장 장점은 아이들에게 특화되어 있는 캠핑장입니다, 곳곳에 cctv가 많아서 차량 사고나 분실물 사고 보안시설이 굉장히 잘되어 있고요 아이들 놀이공간 트램펄린(방방이) 놀이터도 굉장히 크고 잘되어 있습니다. 바닥도 고무 재질이라 아이들이 뛰거나 놀 때 크게 다칠 일은 없을 거 같네요, 그리고 사이트 크기도 굉장히 큰 편입니다 차량 주차공간은 1톤 트럭도 주차 가능한 공간이며 텐트 사이트 폭도 5m x 8~9m 정도 되어서 돔형 텐트도 치실수 있습니다

 

 

6. 캠핑장 이용하며 느낀 총평

캠핑장 자체 청결도 굉장히 좋습니다 개수대 하며 화장실 샤워실도 크게 잘되어 있고요 진짜 아이들 데리고 오시기 정말 좋은 환경입니다 혹시 아이들 없이 오시게 된다면 텐트 안에서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이라던지 빔프로젝트 혹은 노트북에 영화 담아오시는 걸 권장해 드립니다 ㅋㅋ 저희 진짜 너무 심심해서 텐트 안에서 대굴대굴 구르고 전동 킥보드도 타고 했습니다 ㅎㅎ 여행 전 참고하시고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라요~ 루바-

 

화성 향남 오토캠핑장 주소

지번 :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도이리 239-1

도로명 : 경기 화성시 향남읍 도이2길 113-3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