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가족 여러분 루이입니다 :D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캠핑하기 많이 힘든 시기네요 :(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고 사이트 간격도 어느 정도 거리가 있는 순창에 향가 오토캠핑장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올해 1월에 방문하고 전세 냈던 기억이 아직도 새록새록하네요 방문 예정 이신 분들이나 혹은 사이트 간격이 넓은 캠핑장 찾고 계신다면 향가 오토캠핑장도 괜찮을 듯싶네요 :D

 

1. 순창 향가 오토캠핑장

사실 순창은 낚시 때문에 많이 가는곳입니다, 그래서 2~3년 전에 발견한 곳이고요 그때만 해도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았는데 어느 센가 유명해졌는지 이젠 주말엔 항상 사람이 많네요 ㅎㅎ 순창 향가 오토 캠핑장 주변에 볼거리도 많으니 밑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2.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

순창 향가 오토캠핑장은 다른 캠핑장과 다르게 자전거 전용 도로가 있습니다 그래서 캠핑하고 저녁엔 자전거 타기에 굉장히 좋습니다 그리고 캠핑장 바로 앞에 섬진강이 있어서 저녁 드시고 산책하게 정말 좋아요 캠핑장 바로 앞에 있습니다, 섬진강에서 보다 보면 유럽풍 집이 있는데 정말 멋있었습니다

 

3. 순창 향가 오토캠핑장 주변 볼거리

순창 향가 오토캠핑장 오기 전에 향가터널이 있습니다 옛날에 실제 사용했던 철도를 리모델링해서 관광명소로 새롭게 만든 건대요 터널 거리는 384m로 도보로 한 15분~20분 정도 걸었던 거 같네요 구경도 하면서요 여름철엔 굉장히 시원하니 꼭 한 번가 셔서 구경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향가터널 주소 : 전북 순창군 풍산면 대가리 산 100-2

 

4. 순창 향가 오토캠핑장 단점

제가 느낀 불편은 점은 개수대, 샤워시설 청결 상태가 썩 좋지만은 않더라고요 넓고 좋긴 한데 이 부분은 저 한태는 조금 단점으로 보이네요 그리고 애견 동반 입장이 불가능해서 이 부분은 어떤 분에게는 단점과 장점이 될 수 있겠네요 그리고 캠핑장 구조 자체가 텐트 뒤에 도로가 있는데 자꾸 차가 다녀서 조금 거슬리실 수도 있습니다

 

5. 순창 향가 오토캠핑장 장점

사실 낚시하시는 분들에게 조금 특화돼있긴 하지만. 자전거나 섬진강 풍경 보러 오셔도 좋은 캠핑장입니다 그리고 데크 사이트도 5m x 8~9m 정도 돼서 조금 큰 텐트도 크게 무리 없이 텐트 치실수 있으실 겁니다. 그리고 캠핑 도중 비가 와서 사진을 못 찍었지만 아이들 놀이터도 굉장히 잘되어 있어서 아이들 대리고 오셔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6. 순창 향가 오토 캠핑장 총평

캠핑장 예약 비용은 비성수기 10월~6월까지 23,000원 이용 가능하고요 성수기 6월~9월 까지는 33,000원입니다. 가격대는 상당히 괜찮은 편입니다, 그리고 금액 예약이 꽉 차니 미리 몇 달 전부터 예약 준비됩니다 그리고 옥출산이라고 있는데 278~9m 정도 되는 산입니다, 산책로가 잘되어 있어서 산책하셔도 굉장히 좋으실 겁니다, 다음 여행지로 찾아뵙겠습니다 여러분 루바-

 

순창 섬진강 오토캠핑장 주소

도로명 : 전북 순창군 풍산면 향가로 57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