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여러분 루이입니다 :D 벌써 10월이 코앞이네요 날씨도 많이 선선해져서 이젠 새벽에 춥기까지 하네요, 가을도 되어가고 해서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제가 작년 늦가을에 12월에 방문한곳이며 가을에 가면 뷰도 좋고 먼가 감성 충만한 캠핑한 한 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캠핑장 위치와 이름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단풍숲 캠핑장이며  말 그대로 가을에 가시면 단풍 구경 따로 안 가셔도 될 정도로 많이 알록달록하고 예쁩니다 뭐 그렇다고 다른 계절에 가신다고 풍경 자체가 나쁘거나 그렇지 않습니다 ㅎㅎ 여행 전 참고하시고 즐거운 캠핑 되시길 바라요 :D

 

 

1. 용인 단풍숲 캠핑장

제가 활동하고 있는 동호회에서 추천 받아 방문하게 되었고요 캠핑장 이름이 마치 가을에만 오픈할 것 같아서 갈 때 뭔가 머뭇거렸는데 작년 12월에 방문하고 재밌게 놀다 왔네요 근대 진짜 이름처럼 9~10월에 오시면 정말 멋진 것 같아요 ㅎㅎ

 

용인 단풍숲 캠핑장 홈페이지

 

2. 다른 여행지랑 다른 점

캠핑장 이름처럼 단풍나무가 캠핑장을 둘러 쌓여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을에 정말 예쁜 남풍 나무를 구경할 수 있을 거 같고요 조금 늦은 가을 12월에 방문했을 때도 캠핑장이 정말 예 뻣습니다, 그리고 사이트 별로 테마 이름이 붙여 있어서 먼가 아기자기한 캠핑장이에요 ㅎㅎ(펭귄 사이트, 돼지 사이트 이렇게 부릅니다)

 

 

 

3. 용인 단풍숲 캠핑장 주변 관광지

딱히 주변에 관광지는 없는 것 같더라고요 거리도 조금 멀어서 왔다 갔다 하기 조금 어렵습니다, 근대 낚시 좋아하신다면 근처 1km~2km 정도 거리에 진수 저수지가 있어서 괜찮으면 낚시 즐기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캠핑장에서 퇴실하고 오다 보니깐 진입하기에도 좋습니다

 

 

4. 용인 단풍숲 캠핑장 단점

뭐 캠핑장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좋습니다, 근대 제가 여러 캠핑장을 다니면서 보통 보는게 편의 아이들 놀이시설 공공장소 청결상태(개수대, 샤워장)를 많이 봅니다, 그리고 캠핑장 자체가 산을 깎아 만든 캠핑장이라 조금 각도가 높습니다, 혹시 아이들이 공터 아닌 도로에서 뛰어놀게 되면 다칠 수 있을 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아이들 놀이시설은 놀이터 하나 있고 수영장이 있긴 한대 여름철에 사용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상태는 그냥 그랬습니다.

 

그리고 저녁 10시 조금 넘으면 음악도 못 틀 거 같더라고요 관리자분 단속이 조금 엄하세요ㅋㅋ 저희 옆옆동에 노래 조그맣게 조금 틀어 놔서 살짝씩 들렸는데 관리자분께서 말씀하시더라고요 ㅋㅋ 크게 불편하지 않았는데 말이에요. 근대 이 부분은 이용하시는 어떤 분들에게는 장점 혹은 단점이 될 수 있을 거 같네요, 이용 요금이 생각보다 비쌈 평일, 주말 50,000원 인원 추가 방문 시 1명당 1만원씩 추가

 

용인 단풍숲 캠핑장 예약 상태 확인하기

 

5. 용인 단풍숲 캠핑장 장점

캠핑장 보안 상당히 좋습니다, 캠핑장 예약하신 분들 이외 출입 불가능합니다, 캠핑장 오시면 차단기 내려가 있습니다 그리고 옆에 벨 누르시면 관리자님이 차량번호 확인하고 차단기 올려주십니다 ㅎㅎ, 아 그리고 매점에 정말 다양하게 많이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심지어 등유+난로도 대여하셔서 이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애견 출입은 가능하나 사전에 말씀 하셔야 됩니다

 

 

6. 캠핑장 이용 총평 마지막 이야기

용인 단풍숲 캠핑장인 다른 캠핑 장고 다르게 캐빈하우스+카라반 캠핑이 없습니다(진입은 가능하나 제 개인적인 생각엔 진입하면 다른 사람 눈총 엄청 많이 받으실 거 같아요ㅋㅋ), 그리고 펜션이 하나 있긴 한대 예약이 가능한지는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 추천 사이트는 펭귄 사이트입니다(펭귄은 전화예약만가능)

 

우선 다른 사이트에 비해 공간도 넉넉하고 사이트 간격 폭이 넓어서 좋습니다 그리 리고 캠핑장 전체적으로 전부 파쇄석+마사토 땅이에요 나무 데크 좀 만들어 주시면 좋을 텐데 말이에요 ㅎㅎ 지금 까지 용인 단풍숲 캠핑장이었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여행지로 찾아뵙겠습니다 루바- :D

 

용인 단품숲 캠핑장 주소

지번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목신리 258-14

도로명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보개원삼로 1462번길 14-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