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여러분 반갑습니다 루이입니다 :D 벌써 거장산 오토캠핑장 다녀온지도 꽤 시간이 흘렀네요 요즘 밖에 많이 시끄러운데 여러분들도 개인위생 관리 잘하시며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라며 오늘 제가 이야기해드릴 여행지는 경상남도에 위치한 의령 거정산 오토캠핑장이며 방문 예정이신 분들 혹은 의령 쪽에 캠핑장을 찾고 계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유익한 정보이지 않을까 싶네요 :D 캠핑장의 장점과 단점도 있으니 아래에서 이야기해드리겠습니다

 

 

1. 의령 거장산 오토캠핑장

제 동생이 춘천에 있다가 의령 쪽으로 일 때문에 이사 가게 돼서 집들이하러 갔을 때 겸사겸사 주변에 뭐가 있나 검색하다가 거장산 쪽에 오토캠핑장이 있어서 올해 1월 초쯤에 방문하게 되었네요 그리고 큰 기대를 하지 않고 가서 그런지 생각보다 재밌게 놀다 왔던 기억이 있네요 :D

 

 

2.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

캠핑장 뒤쪽이 산으로 되어 있어서 다른 캠핑장처럼 숲으로 이루어진 게 아니라 산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먼가 조금 색다른 캠핑장인 거 같습니다. 그리고 프리존 사이트라고 해서 이 캠핑장만에 특별한 사이트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ㅎㅎ

 

3. 의령 거장산 오토캠핑장 오는 길에 볼거리

캠핑장 주변 관광지는 특별하게 있진 않고요, 캠핑장 뒤쪽이 거장산이어서 대략 입구까지 6km 정도 되는 것 같군요 산 올라가시는 거 좋아하시면 아침 일찍 출발하셔서 거장산 한번 가셨다가 오후에 체크인하고 캠핑 즐기신은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ㅎㅎ

 

 

 

4. 의령 거장산 오토캠핑장 단점

캠핑장 이용하면서 조금 불편하게 느낀 점은 샤워실입니다 제가 예약한 곳은 프리사이트 존이라고 해서 캠핑장 외곽 쪽에 위치한 사이트 인대 화장실, 개수대는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근대 샤워실이 관리실동에 있어서 프리존에서 대략 도보로 3분~5분 정도 걸어가셔야 됩니다, 매점도 관리동에 같이 있습니다. 제가 이용할 땐 온라인 예약이 안되고 직접 전화로 예약만 가능했는데 요즘은 모르겠네요 (곧 오픈한다고 이야기만 들음)

 

 

5. 의령 거장산 오토캠핑장 장점

캠핑장 장점은 프리 텐트 사이트인 거 같아요 캠핑장 외곽 쪽에 프리존이라고 따로 마련되어 있는데 이곳에는 사방이 뻥 뚫려 있는 위치에 있고요 물론 나무데크 위에 텐트를 치셔도 되지만 그냥 잔디밭에 치셔도 괜찮습니다(관리자분께 확인)그리고 전기가 공급되지 않는데 관리자분께서 릴선으로 전기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도 해줍니다(매우 친절:D)

근대 샤워실이 멀어요 ㅋㅋ 프리존 나무 데크 사이즈는 4m x 9~10m 정도 됩니다. 그리고 저녁에 안내 방송해주시는데 아이들 저녁 극장 안내문 해주시더라고요 관리동 가시면 영화도 즐길 수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개수대 수세미, 세제 전부 구비되어 있습니다.

 

 

6. 마치며 이런 분들께 추천...

내추럴한 캠핑장 혹은 사방이 뚫린 개방적인 캠핑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캠핑장 관리동에 탁구장 하며 밖에 풋볼장 및 농구장도 있으며 아이들 놀이터도 나름 잘되어 있고요 캠핑장은 그렇게 크지 않지만 알차게 이것저것 많으니 참고하시고 즐거운 캠핑 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의령 거장산 오토 캠핑장이었습니다 :D 루바-

 

의령 거장산 오토 캠핑장 주소

지번 : 경상남도 합천군 봉산면 압곡리 348-2

도로명 : 경상남도 의령군 궁류면 청정로5길 57

 

경상남도 추천 여행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