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루이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루이입니다 :D 이번 주말 날씨도 괜찮고 오랜만에 미세먼지도 좋음이네요 이럴 땐 바다 캠핑장이나 공기 좋은 곳에 가서 캠핑하기 정말 좋겠네요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경주의 위치한 용천구 캠핑장입니다. 여행 전 참고하셔서 즐캠 하시길 바라요 여러분~:D

 

1. 경주 용천수 (오토)캠핑장

작년 2019 경주동아일보 국제마라톤 참가 신청할때 주변 관광지 찾아보니깐 용천수 캠핑장이 있어서 캠핑 끝나고 아침에 국제마라톤 참여하고 열심히 뜀박질 하다 왔네요 ㅎㅎ 아래에 캠핑장 장점과 단점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2. 다른 여행지란 다른 점 있나요?

뭐 용천수 캠핑장만에 특별한점은 찾지 못했습니다. 근대 캠핑장 자체가 도심 주변에 있고 그렇게 큰 캠핑장이 아니어서 가볍게 즐길만한 캠핑장입니다

 

경주 용천수 캠핑장 홈페이지

 

3. 경주 용천수 (오토)캠핑장 주변볼거리

아쉽게도 주변 관광지도 제가 가볼만한 곳은 못 찾았네요. 경주 남산 하고 토함산이 있긴 한대 너무 멀고 높아서 가보는 건 포기했습니다. 근대 낚시 좋아하시는 분들은 보문호 치면 6km~7km 위치해 있으니 아침 일찍 가셔서 한번 손맛 보고 들어가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4. 경주 용천수 (오토)캠핑장 단점

제가 캠핑장 이용하며 느낀 단점은 캠핑장 자체가 그렇게 크지 않고 사이트가 밀집해 있다보니깐 옆동 이랑 매우 가까운 동이 있더라구요 B5,6,7이 완전 다닥다닥 그리고 캠핑장 출입구 쪽에 유아풀장이 있는데 사람들이 사용을 거의 사용 안해서 물이 오래 고여 있었는지 모기들이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물을 좀더 채워서 성인남녀 발이라도 담글수 있게 만들어 주면 이용 할텐데 또 그게 아니다 보니 그냥 방치되어 있어서 아쉽네요 그리고 샤워실 갯수가 상대적으로 적어서 이부분도 아쉬웠네요

 

 

5. 경주 용천수 (오토)캠핑장 장점

제가 캠핑장 이용하며 느낀 장점은 딱한 가지 캠핑장이 번화가 근쳐에 있어서 필요하면 밖에 나가서 구매 가능하다입니다.(사실 장점이 없네요ㅠㅠ) 그리고 추천 캠핑러들은 주변 근처에 거주 중인 분들이네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는 분들이 가볍게 즐길만한 캠핑장이고요 사실 용천수 캠핑장 만에 특별함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던 캠핑장입니다. 그래도 나름 아이들 놀수 있게 트램펄린(방방이)도 있습니다

 

경주 용천수 캠핑장 예약 확인하기

 

6. 사이트 추천 및 총평

추천 사이트는 C자갈 1번 그리고 D자갈 1번이 그나마 다른 동해 비해 뒷공간이 있어서 다른 동보다 조금 넓습니다 그리고 조금 조용한 걸 원하시면 A자갈 1번 하고 C 자갈 12번이 캠핑장 끝부분에 위치해 있어서 조용합니다 제가 작년에 방문한 캠핑장중 많이 부족한 캠핑장 중 한 곳에 꼽히고요 캠핑장 관리자분께서 이런 불편한 부분은 조금 변경하셔서 앞으로 방문할 캠핑러들이 만족할 수 있는 캠핑장이 되었으면 하네요 지금 까지 경주 용청수 캠핑장이었고요 다음 여행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루바-

 

경주 용천수 (오토)캠핑장 주소

도로명 : 경북 경주시 마동큰마을5길 13-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