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입니다 오늘도 루이 탐구 생화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김해위치한 생림 오토캠핑장입니다. 캠핑장 가시기 전 참고하시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D:

 

1. 김해 생림 오토캠핑장

생림 오토캠핑장은 몇년전에 김해 레일바이크 타러갔을때 발견한 캠핑장 이구요 그때 레일바이크 타고 딱히 저녁에 할게 없어서 주면 캠핑장 검색하다가 김해 생림 오토 캠핑장 이용하게 되었네요. 예약 가격에 혹해서 가긴 했는데..단점이 ㄷㄷ

2.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 있다면

아쉽게도 김해 생림 오토캠핑장만에 특별한 점은 찾지 못했네요

 

3. 김해 생림 오토캠핑장 주변 관광지

김해 하면 레일바이크 하고 와인동굴이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때문에 김해 가는 겁니다 성인 기준 2명 15,000원 3명 19,000원 4명 23,000원 이렇게 레일바이크 즐기실 수 있습니다 김해 시민이거나 자원 봉사자 시면 2,000원 에서 많게는 3,000원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와인 동굴은 어른 2,000원 어린이 1,000원 입장 가능합니다 여름철에 동굴 들어가면 정말 시원해서 7월~9월이 적정기 인기입니다 

 

4. 김해 생림 오토캠핑장 단점

아 제가 이용할때 주말이였는데 그때문 그런건지 캠핑장 관리가 잘 안되는거 같더라구요 저녁 11시 넘어서 술취해 노래 부르시는 분들이 있는데 딱히 제제를 않하고 그냥 방치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아이들 놀이 시설이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아이들 데리고 가도 아이들이 딱히 놀수 있는 공간이 없어서 요즘은 모르겠네요 많이 달라졌을지 아무튼 그때 생각 하면 아이들 대리고 갈만한 곳은 아니지 싶네요, 그리고 데크 사이트가 조금 작은 편입니다 6m x 5m 정도 됩니다 주위 큰 텐트 치시는 분들은 선넘어가고 그렇더라구요 그리고 나무가 거의 없어요 ㅠㅠ

5. 김해 생림 오토캠핑장 장점

장점은 캠핑장 예약 가격 자체가 저렴합니다 주말, 평일 24,000원이고요 지역주민 할인받으면 4,000천 원 할인받아서 20,000원 캠핑장 이용이 가능해요ㅎㅎ 장점은 가격밖에 생각이 안 나네요 화장실 샤워장도 그럭저럭입니다 (애견 동반입장 가능)

 

6. 김해 생림 오토캠핑장 이런 분들에게 추천

김해 지역분들이나 저렴한 캠핑장을 찾고 계신 분들이나 캠핑장이 조금 북적북적한 게 좋으신 분들 에게 추천드립니다 ㅎㅎ 피톤치드 맡으면서 힐링을 한다기보다 제 생각엔 그냥 짧게 야외에서 고기 구워 먹고 가신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제가 10년 남짓 캠핑장 다니면서 느낀 점은 생림 오토캠핑장 위치 자체가 조금 안 좋은 거 같아요 낚시 좋아하시면 200m~300m 가시면 강가가 있어서 낚시하기엔 정말 좋은데 사실 제가 느낀 김해 생림 오토캠핑장은 별로 점수를 매긴다면 3개 정도 줄 수 있겠네요 아무튼 즐거운 캠핑 되시고요 다음 여행지로 찾아뵙겠습니다. 루바-

 

김해 생림 오토캠핑장 주소

지번 : 경남 김해시 생림면 마사리 1322-12

경남남도 추천 캠핑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