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여러분 벌써 5월 둘째 주 목요일이 다가왔습니다 이제 하루만 더 있으면 주말이 다가오네요 제가 이번 주말에 가게 되는 곳은 인제 캠핑장 쪽 인대 이곳도 다녀와서 빠르게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D, 오늘 소개해드릴 추천 여행지는 강원 양양에 위치한 동산포 캠핑장입니다. 여행 전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되시길 바랍니다.

 

1. 양양 동산포 캠핑장

작년에 양양 한별마을 캠핑장 찾다가 알게 된 캠핑장인데요 제가 해변 근처 캠핑장 알고 있는 곳 중에 손에 꼽힐만한 캠핑장이니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양양 동산포 캠피장 홈페이지

 

2.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

우선 캠핑장 위치 자체가 바다를 정면으로 바라보고 있고 위치가 다른 바다 뷰 캠핑장과 다르게 뷰가 정말 좋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바다 뷰 캠핑장이라고 하면 이런 캠핑장이 진짜 바다 뷰 캠핑장이지 않을까 싶네요

 

 

3. 양양 동산포 캠핑장 주변 볼거리

저희는 캠핑장 주변에(거리는 13km~15km 차량으로 15~20분 거리) 있는 주문진 수산 시장 가서 오징어하고 생선찜을사지고 와서 캠핑장에서 먹었습니다. 생선찜도 생각보다 괜찮았고 오징어 숙회도 신선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D 여러분 들도 회 좋아하시면 한번 방문하셔서 조개류나 생선류 구매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4. 양양 동산포 캠핑장 단점

제가 이용하면서 크게 느낀 단점은 없었습니다, 그래도 조금 아쉬웠던 점은 데크 갯수가 얼마 없어서 성수기 시즌엔 아마 예약하려면 많이 힘들지 않을까 하네요(데크 10개 끝), 그리고 캠핑장 예약 홈페이지가 없어서 온라인 예약이 아닌 전화로 예약하셔야 될 겁니다. 제가 아무리 찾아도 안 나오길래 전화로 예약했습니다

 

양양 동산포 캠핑장 실시간 예약 상태

 

5. 양양 동산포 캠핑장 장점

캠핑장 자체가 만들어 진지가 얼마 안 되었고 해서 제 생각엔 올해 까진 예약 하기 그렇게 어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바다 앞에 있는 캠핑장 치고 바람도 그렇게 강하게 불지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애견 동반으로 오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그 부분은 관리자분께 여쭤 보지 않았는데 엄청 큰 대형견이나 많이 짖는 강아지 빼고는 입장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확인하고 가셔요)

 

 

6. 캠핑장 사이트 추천 및 총평

제가 추천 드릴 캠핑장 데크 번호는 1번과 5번이 6번 10번 이렇게 네 자리 추천드립니다, 캠핑장 데크 위치가 1번~5번이 앞열 6번~10번이 뒷열인대 끝자리가 대부분 옆 공간이 조금씩 더 있어서 바다 보면서 옆에 앉아 있기 좋고 간섭도 없습니다 그리고 데크 뒷열에 예약하셔도 데크끼리 교차되어 위치해 있기 때문에 데크 전체가 바다가 잘 보입니다, 그리고 데크 크기는 6m X 6m가량 됩니다, 예약 비용은 비성수기 평일/주말 40,000원 성수기 평일/주말 50,000원입니다. 지금까지 양양 동산포 캠핑장이었고요 다음 여행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루바-

양양 동산포 캠핑장 주소

도로명 : 강원도 양양군현남면 동산리 90-3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