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D 오늘에 추천 여행지는 낚시하기 좋고 바다도 보이는 캠핑장 추천해해 드릴까 합니다, 이곳은 바다 앞에 바로 위치에 있는 캠핑장이고요 보통 4월~10월까지 많은 사람들이 찾는 캠핑장중 하나입니다. 여행 전 참고하시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D

 

1. 고성 다이노 캠핑장

삼천포 종합운동장 근처에 저희 큰 삼춘이 살고 계시는대 어떨결에 고성 다이노 캠핑장 근처에 자제 납품차가게 되면서 알게 되었어요 근대 그 시기에(3년전) 무슨 공사 중이였는데 사실 캠핑장인줄 몰랐습니다 ㅋㅋ 공사판인줄 근대 표지판에 다이노 캠핑장이라고 써있어서 18년도 여름에 방문하고 알게 된 캠핑장입니다

2.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

캠핑장 위치 자체가 바다랑 인접해 있어서 바다 냄새도 굉장히 많이 나고요 전면에 바다가 있어서 정말 탁 트인 다이노 캠핑장입니다. 그리고 낚시하기 좋게 되어 있습니다 이걸 뭐라고 말해야 될지 모르지만 부둣가처럼 앞으로 쭉 나와 있어서 구조상 낚시하기 좋을 거 같습니다. 올해 여름엔 왠지 사람이 많을 거 같네요 작년엔 그렇게 많지 않았는데요 ㅎㅎ

 

3. 캠핑장 주변 볼거리

사실 크게 관광지는 없습니다. 근대 고성 다이노 캠핑장 근처에 워터파크가 있습니다 블루 웨일이라고 빌리지+글램핑도 있습니다. 근대 가격 차기 많이 나서 워터파크 말고 볼거리는 없네요(뭐 사실 워터파크도 돈 내고 볼 수 있지만요ㅎㅎ) 아 그리고 올해부터 캠핑장 근처에서 청년 농부 감자븐파머와 협동해서 체험존 진행한다고 했습니다, 미니텃발이나 화분 만들기도 진행한다고 했으니 고성 다이노 캠핑장 홈페이지 방문하시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4. 고성 다이노 캠핑장 단점

사실 캠핑장 자체가 그렇게 잘꾸며져 있지 않아서 처음 오시는 분들은 이런 마음부터 있을거에요 이게 캠핑장이야?ㅋㅋ 저두 처음에 그랬습니다ㅋㅋ 근대 갈수록 캠핑장이 이것저것 잘꾸며 놓아서 점점 좋아 질거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파쇄석입니다, 그리고 아이들 놀이 시설이 조금 적다는것도 있겠네요

5. 고성 다이노 캠핑장 장점

제가 생각하는 다이노 캠핑장 장점은 바다+낚시를 즐길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캠핑장 안에 나름 풀장도 있어서 아이들 물놀이하기도 좋습니다 근대 풀장 오픈 시즌이 빠르면 5월~10월 정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6. 고성 다이노 캠핑장 총평

제가 캠핑장 이용할 때 글램핑 하고 카라반 이용하시는 분들이 다소 많았습니다. 의외로 일반 텐트 치셔서 캠핑하시는 분들이 적었고요 그래서 아마 제 생각이지만 카라반이나 글램핑 전용 캠핑장이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 뭐 그렇다고 일반 텐트 이용이 안 되는 것도 아닌데 예전에 소개해드렸던 연천군 한탄강처럼 카라반 하고 글램핑 하시는 분들이 많아질 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다음에 더 좋은 여행지로 찾아뵙겠습니다~:D

 

고성 다이노 캠핑장 주소

지번 : 경상남도 고성군 삼산면 두포리 174

도로명 : 경남 고성군 삼산면 두포5길 193

 

경남쪽 다른 추천 캠핑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