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여러분 안녕하세요 루이입니다 :D 건간 하게 잘 지내고 계신가요?ㅎㅎ 오늘 추천 여행지는 작년 10월에 다녀온 순천 주암 오토캠핑장이고요 이곳은 주암댐 주변에 만들어진 캠핑장이라 주변 숲 하고 강하고 잘 어우러진 캠핑장이고요 피톤치드 맡으며 힐링받을 수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ㅎㅎ, 여행 전 참고하시고 즐거운 여행 되세요~ㅎㅎ

 

1. 순천 주암 오토캠핑장

제가 자주 가는 카페에서 회원 분들에 추천 받은 곳이구요 크게 기대는 하지 않고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캠핑장 구조도 생각보다 깔끔하게 잘꾸며 놓아서 크게 불편한 없이 캠핑한곳입니다. 순천지역에 계신 분들이랑 인근 주민 여러분들도 방문 하셔서 즐거운 캠핑 하셨으면 하네요 ㅎㅎ

2.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이 있다면?

캠핑장 주변을 둘러보면서 신기했던 점은 캠핑장 주변이 숲도 많이 우 거저 있고요 그리고 주암댐이라고 해서 캠핑장을 둘러싸고 있어서 주암댐 구경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낚시하기에도 좋은 환경입니다 ㅎㅎ

 

3. 순천 주암 오토 캠핑장 주변 관광지

캠핑장 오면서 크게 주변 관광 거리는 없었습니다. 거리상도 조금 멀고요 근대 캠핑장 1.5km 부분에 주안호 기념 공원이 있는데 저희는 전동 킥보드 가지겨 가서 공원 한 바퀴 도니깐 정말 공기도 좋고 재밌었습니다 ㅎㅎ 근대 밤엔 조금 조심하셔야 될 거예요 가로등이 듬성듬성 있어서요 ㅎㅎ

 

4. 순천 주암 오토캠핑장 단점

캠핑장 이용하면서 크게 느낀 단점은 없었습니다, 개수대, 샤워실 하며 굳이 단점으로 꼽자면 다른 캠핑장에 비해 나무데크 사이즈가 조금 작은 편이에요 4m x 5m 였습니다(A사이트 나무데크), C사이트는 전부 파쇄석 입니다. 제가 예약한 사이트는 A-25 사이트 바로 관리센터 개수대 옆인데요 캠핑장 구조 자체가 가로 형식이라 만약 제일 끝부분에(C40 파쇄석자리) 예약 하시면 개수대가 너무 멀어서 이용하기 많이 불편하실겁니다. 그리고 명당은 아래 장점에서 설명드릴게요, 아 그리고 저녁되면 야생 고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ㅋㅋ 저녁에 문단속 잘하셔야 될겁니다

 

 

5. 순천 주암 오토캠핑장 장점

캠핑장 자체가 주암댐+보성강을 끼고 자리에 있어서 캠핑장 전체적으로 경치는 매우 좋습니다. 근대 캠핑장 자체가 가로 형태라 제일 끝 부분 사이트 예약하시면 화장실 개수대 이용 불편합니다. 추천 사이트는 A-25~27 , A-1~3번 사이트가 가장 좋습니다. 보성강도 잘 보입니다 그리고 캠핑장 안에 도로도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고 놀이터도 잘되어 있습니다 

 

6. 순천 주암 오토캠핑장 총평

아이들 데리고 가셔도 좋은 캠핑장이고요 연인끼리 가신다면 조용한 제일 끝자리 C36~40(파쇄석)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캠핑장 예약 비용은 평일 20,000원 주말 25,000원(비성수기), 아마 성수기로 접어들면 보통 10,000원 정도는 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예약 비용은 평균적으로 크게 높지도 않고요 적당합니다, 만약 낚시 좋아하시면 강추드립니다ㅎㅎ, 항상 즐거운 여행 되시고 다음에 좋은 여행 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루바-

 

순천 주암 오토캠핑장 주소

지번 : 전라남도 순천시 주암면 구산리 797-2

도로명 : 전라남도 순천시 주암면 구산강변길 22

 

전남 근방에 추천 캠핑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