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여러분 루이예요~* 오늘 추천 여행지는 태안에 위치한 청산리 오토캠핑장입니다. 이곳은 제가 알고 있는 바다 캠핑장중 한 곳이고요 예전에 추천해 드렸던 연곡 솔향기 캠핑장처럼 전면에 바다가 있어서 바다 구경도 하고 캠핑도 하기 좋은 캠핑지입니다. 곳곳에 단점과 장점이 있으니 참고하시고 즐거운 캠핑 되시길 바라요~ㅎㅎ

 

1. 태안 청산리 오토캠핑장

제가 활동하고 있는 캠핑 카페에서 알게 되었습니다. 캠핑장 이용 했던 분들 평이 그렇게 엄청 좋았다 그렇지 않아서 조금 걱정했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주변 환경도 좋고 바다랑 캠핑장 위치가 생각보다 개방감도 있고 뷰도 좋아서 정말 즐겁게 놀다 왔던 기억이 있네요 :D

 

 

2.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 있다면?

태안 청산리 오토캠핑장은 바다가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해 뜨는 거랑 달뜨는 거랑 같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닷가가 바로 보여서 정말 경치 하나는 최고인 캠핑장인 거 같아요 그리고 청산리 오토캠핑장 마스코트 리트리버 믿음 이도 있습니다 애교가 얼마나 넘치는지 ㅋㅋ 그리고 캠핑장 주변에 고양이가 굉장히 많아요 아직 겨울이 끝나지 않아서 그런지 아침에 소형 난로 켜놓고 있었는데 어느 센가 고양이가 앉아 있어서 얼마나 놀래는지 ㅋㅋ 고양이 키우시는 분들이 있다면 추루 가져가시면 인끼 몰이 확정

 

3. 캠핑장 주변(관광지) 볼거리 있나요?

개인적으로 캠핑장 주변엔 딱히 없지만 태안 서부시장 가시면 먹거리 볼거리 굉장히 많아서 일찍 가셔서 구경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4. 태안 청산리 오토캠핑장 단점

개인적으로 이용 하면서 느낀 단점은 샤워시설이 좀 열악한 편이에요 그래서 샤워 시설 이용은 못한다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바닷가에 물이 빠지면 갯벌에서 놀고 난 후 발 씻는 정도는 괜찮은데 샤워 하기가 좀 그렇더라고요 개수대는 나름 잘되어 있는 편입니다, 그리고 캠핑장 옆에 절이 있어서 소리가 조금씩 들립니다. 이 부분도 저는 상관없지만 싫어하시는 분들은 단점이 될 수 있겠네요 또한 노지 데크 , 데크 , 타프 데크, 이렇게 있습니다 여기서 제일 좋은 데크는 그냥 "데크"인데 이게 좌석이 10개밖에 없어서 금방 예약이 꽉찻서 조금 단점이에요 다른 데크는 개인적으로 비추드립니다

5. 태안 청산리 오토 캠핑장 장점

제가 생각하는 제일 큰 장점은 캠핑장 자체가 바닷가를 바라보고 있는 위치에 있어서 어설픈 바닷가 캠핑장이라고 소개하는 캠핑장보다 확실히 경치가 뛰어납니다 해 뜨는 것부터 달뜨는 것 까지 전부 볼 수 있고요 그리고 애견 동반 입장도 1마리는 무료 2마리부터는 추가 요금 내시면 됩니다. 데크도 노지 데크 타프가 설치되어 있는 데크 다양해서 편하신 대로 이용하면 되고요 추천 데크는 "바닷가 옆 데크" 3번 4번이 최고 명당으로 보입니다. 바닷가 보는 정면에 나무가 얼마 없어서 바다가 매우 잘 보입니다 노지 데크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바다가 안 보여요, 그리고 "데크"(바닷가 옆 데크) 평일 40,000원 준성수기 45,000원입니다

 

6. 태안 청상리 오토 캠핑장 총평

캠핑장 자체 청결 상태 매우 좋고요 생각보다 이용하면서 엄청 크게 불편한 점은 없었으며 강아지, 고양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전에 소개해드렸던 연곡 솔향기 캠핑장도 바다 캠핑장 인대 그곳과 태안 청산리 오토캠핑장은 같은 바다 캠핑장인데 다른 느낌이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캠핑 이용 중 중간에 시간 되시면 태안 서부시장 가셔서 가리비나 새우 꽃게 사 오셔서 해물탕이나 조개구이 해 드셔도 매우 좋습니다 :D 여기까지 청산리 오토 캠핑장이었고요 다음 여행지로 찾아뵙겠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ㅎㅎ루바

 

태안 청산리 오토캠핑장 주소

지번 : 충청남도 태안군 원북면 청산리 254-11

도로명 : 충남 태안군 원북면 청산길 279

 

충청남도 근방 다른 추천 여행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