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루이입니다 :D 이번 주는 비가 와서 그런지 월요일부터 선선하네요 그래도 장마가 아직 끝나지 않았으니 날씨 체크 잘하셔서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라며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자연숲 오토캠핑장입니다, 제가 이용하면서 느낀 점들을 요목조목 말씀드릴 테니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되시길 바랍니다 :D

 

 

1. 용인 자연숲 캠핑장을

전에 임진각 평화누리 캠핑장에서 옆 동 캠핑하시는 분이랑 얼떨결에 말문이 터서 이런저런 캠핑 이야기하다가 제가 지금 가지 다녔던 곳도 추천해드리고 그분 께서 다니면서 좋았는 캠핑 추천도 받고 하다가 알게 되었고요, 이용하면서 사이트 이곳저곳 보고 느낀 점과 좋은 위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

 

용인 자연숲 캠핑장 홈페이지

 

2. 다른 캠핑장과 다르게 특별한 점이 있나요?

우선 용인 자연숲 캠핑장은 카라반이나 캐빈하우스 이런 건 안보이더라고요 대신에 한옥 독채펜션(대가족/단체) 이나 일반 일반 집(소가족) 이 있습니다 먼가 한옥이 있다는 게 신기했고요 위치 상도 전망이 제일 좋고 조용한 캠핑장 꼭대기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실 누가 예약했으려나 해서 잠깐 올라가 봤는데 엇 사람이 계시더라고요 ㅋㅋ

 

 

3. 주변에 관광지가 있나요?

캠핑장 가기 전에 특별하게 관광지라고는 없더라고요 그래서 혹시 주변에 낚시할만한 곳이 있나 찾아봤는데 특별히 없는 거 같았습니다 여태 여행하면서 이렇게 주변에 뭐가 없는 것도 처음이네요 전에 방문했던 제천 옛날 학교 캠핑장처럼 오면서 잘못 들어오면 길 헤맬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저희가 들어올 때 이 길인가 저길 인가했네요 좁아서 ㅎㅎ

 

 

4. 용인 자연숲 캠핑장 단점

우선 저희 위치는 18번에 예약하고 캠핑을 했습니다 뭐 그럭저럭 괜찮았는데 텐트 다치고 돌아다니는데 캠핑장 관리하시는 분이 몇 분 없으신 건지 그냥 방치하시는 건지 모르겠지만 텐트 치고  사이트 구경 삼아 보고 있는데 이곳저곳에 쓰레기가 좀 있더라고요 만약 저희 사이트에 쓰레기가 있었더라면 기분이 썩 좋지만은 알을 거 같아요. 그리고 사이트 별로 엄청 작은 곳부터 정말 천차만별이에요 제일 심한 게 15번인데요 사이트 중간쯤에 나무가 큰 게 있습니다 ㅋㅋ 이래도 되지 싶을 정도로 정가운데 있으니 만약 15번밖에 자리가 없다 하시면 그냥 가시지 않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희 캠핑할 때도 그 자리에는 예약하시는 분들은 없었네요

 

 

5. 용인 자연숲 캠핑장 장점

우선 캠핑장 자체가 숲 한가운데 있어서 그런지 피톤치드 향이 아주 장난이 아니에요 가만히 숨 쉬고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개수대 위치가 너무 좋아요 거의 한가운데 있어서 왔다 갔다 하기 편하고요 아이들 놀이 시설도 잘되어 있습니다, 모래 놀이터, 방방이(스템펄린), 대형 풀장이 있습니다, 개수대도 작지만 깔끔하게 관리가 잘되어 었습니다 매점에 전자레인지도 있어서 밥 먹을 때 물 끓이지 말고 햇반 같은 거는 매점 가셔서 사용하면 돼서 편합니다

 

용인 자연숲 캠핑장 실시간 예약 상황 보기

 

6. 용인 자연숲 캠핑장 이용후 총평

캠핑장 사이트 예약 비용은 평균 50,000원입니다, 이게 평일/주말/비성수기/성수기/초성수기 무조건 50,000원이에요 이게 장점이 될 수도 있고 단점 될 수도 있는 게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이 정도 퀄리티에 캠핑 장치고 조금 비싼 감이 있어요 사이트 사이즈나 주변 청결상태 봐서는요, 그래서 위에 파란색으로 추천되어 있는 자리가 있다면 가시면 추천드릴 텐데 만약 갈색 그럭저럭만 있다면 다른 캠핑장이 더 괜찮지 아늘까 생각합니다^^ 용인 자연숲 캠핑장 이용 전에 조금이 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나중에 뵈어요 여러분 ㅎㅎ

 

용인 자연숲 캠핑장 주소

지번 : 경기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원양로591번길 93-28

도로명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좌항리 224-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