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루이입니다 :D 이번 주 내내 비 소식으로 정말 많이 찌뿌둥하네요 그래도 다음 주부터는 날씨가 좋아지길 바라며 여행 계획을 세워보자고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왕송 호수 캠핑장이며 방문 예정이신 분들이라 관심 있으신 분들은 제가 느낀 점들을 말씀드릴 테니 여행 전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되시길 바랍니다! :D

 

1. 의왕시 왕송 호수 캠핑장

회사 직원 추천으로 알게 되었으며 주변 경치가 상당히 좋다고 하도 자랑을 해서 작년 10월 경에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캠핑 말고 주변에 즐길 거리가 있어서 굉장히 인상 깊은 캠핑장이었습니다

 

왕송 호수 캠핑장 바로가기

 

2.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 있나요?

개인적으로 의왕시 왕송 호수 캠핑장은 커플에게 특화돼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정말 예쁜 캠핑장입니다, 보통 커플들 여행지로 남의 섬이 꼽히기 마련 인대 남의 섬 가는 이유가 레일바이크(스카이레일) 같은걸 같이 타면서 서로 이런저런 이야기 하면서 풍경 즐기고 꽁냥꽁냥 대는 맛에 타고 노는대, 왕송호수 캠핑장은 캠핑+레일바이크 이 두 가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3. 의왕시 왕송 호수 캠핑장 볼거리(즐길거리)

위에 말씀드렸다시피 레일바이크+짚라인(스카이레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캠핑장 주변에 구름다리가 있고요 물레방아라든지 산책로가 굉장히 잘되어 있어서 저녁 드시고 산책하게 좋은 환경입니다

 

 

4. 캠핑장의 단점 있나요?

글쎄요... 단점 사실 그렇게 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캠핑장 편의 시설이나 화장실 매점 이런것도 적절하게 위치되어 있었고요 아 단점은 딱 하나 있었네요 스카이레일 70kg 이상 되면 못 탄다고 하네요 저는 실패 ㅋㅋ(사실 그 시기에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집라엔 운영 안 한다더라고요)

 

 

왕송 호수 캠핑장 카라반

5. 캠핑장의 장점!

우선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여긴 연인들에게 추천할만한 장소예요 그렇다고 가족분들은 비추천할만한 곳은 아닌데 만약 커플끼리 오신 다면 당연 의왕시 왕송호수 캠핑장 추천드립니다 카라반과 글램핑 시설이 굉장히 잘되어 있고요 침구류 식기류 청결 상태도 좋으며 글램핑 안에 화장실 샤워실 전부 딸려 있습니다. 보통 글램핑 장엔 화장실 샤워실은 따로 있기 마련 인대 이곳은 전부 글램핑 안에 있습니다, 그리고 테이블이 따로 있는데 화 로데가 있어서 바비큐 하기 좋더라고요 

 

왕송 호수 캠핑장 실시간 예약 확인 하기

 

6. 요약

저희는 성인 4명이 갔습니다 한 팀은 글램핑 한 팀은 카라반이었고요 카라반과 글램핑은 가격이 동일합니다 방문했을 때가 성수기 주말이었고요 120,000원이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동일한 가격에 글램핑을 추천드립니다 카라반은 밖으로 나가야지만 화장실이나 설거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별 차이 아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글램핑 쪽 더 좋더라고요 ㅎㅎ 데크는 비성수기 20,000원 성수기 25,000원입니다 

 

주소 지번 : 경기 의왕시 왕송못동로 295

도로명 : 월암동 571 왕송호수 캠핑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