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루이입니다 :D 하앜 이번 주는 날씨가 영꽝이네요 바람도 많이 불고 비도 많이 오고 그래도 다음 주를 기약하며 의쌰의쌰 합시다!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경북에 위치한 포항 백경 오토캠장이구요 낚시+캠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캠핑장이니 여행 전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되세요~

 

1. 포항 백경 오토캠핑장

포항 백경 오토캠핑장 근처에 1km~2km 근방에 대진간의해변이 있는대 거기 근처에 애견동반 펜션에 한번 이용한적이 있습니다 그때 드라이브차 근처 해변가 둘러 보다가 찾은 곳입니다. 상당히 깔끔하고 캠핑장 자리도 좋습니다

 

 

2.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

전에 소개해드렸던 추암 오토캠핑장이랑 살짝 비슷한 면이 있긴 한대 추암은 캠핑장 앞에 백사장이 있는대 여기는 방파제가 있어서 조금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캠핑장이 언덕 위쪽에 위치해 있어서 뷰는 추암보다 백경 오토캠핑장이 조금 더 좋습니다

 

포항 백경 펜션&캠핑장 홈페이지

 

3. 포항 백경 오토캠핑장 주변 관광지

근대 동해 쪽 캠핑 오게 되면 다른 주변 관광지 굳이 찾으실 필요 없는 게 바다 뷰에 해 뜨는 것도 바로 볼 수 있어서 굳이 멀리 가지 않으셔도 캠핑장에서 한 번에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고요 그리고 캠핑장 바로 앞에 방파제가 있어서 낚시 하기에도 정말 좋은 곳입니다 제가 여기서 UL대 쓰고 1천번 릴 2인치 웜 미끼로 볼락 잡았습니다. 동해 쪽은 입질이 자주 없지만 한번 입질 와서 잡으면 씨알이 생각보다 큼입니다

 

 

4. 포항 백경 오토캠핑장 단점

캠핑장 이용하면서 느낀 단점은 딱 하나 있습니다 제가 이용할 시기에 바람도 많이 불고 해서그런지 바닥이 마사토로 이루어져 있는대 바닥에 모래가 엄청 날리더라구요 맞바람도 치고 전에 용두 오토캠핑장이 생각이 나더라구요ㅋㅋ 바람이 진짜 많이 붐니다. 그리고 겨울 시즌에 캠핑장 오픈 안하시는 날도 많은것 같으니 참고해주세요

 

포항 백경 오토캠핑장 예약하기

 

5. 포항 백경 오토캠핑장 장점

제가 다녀왔던 바다 캠핑장은 사실 부대시설이 조금 열악한 대가 많았는데 백경 오토캠핑장은 사이트 개수에 비해 부대시설이 상당히 깔끔했고요 샤워시설도 넓고 잘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캠핑장 뷰가 바다 정면 뷰고 나무가 없어서 정말 바다가 잘 보입니다

 

 

6. 사이트 추천 및 총평

사이트 추천은 10번 하고 15번 이 2동이 단독이라 조금 넓게 사용 가능합니다 캠핑장 사이트 29개라 사이트 개수는 적당한 것 같습니다. 캠핑장 사이트 많다고 좋은 것만은 아니니깐요 번외로는 19번 사이트도 단독이라 좋습니다 옆으로 조금 내려가야 된다는 단점이 있기 마련 인대 잠깐이니 괜찮을 것 같습니다 :D 지금까지 포항 백경 오토캠핑장이었고요 다음 여행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루바-

 

포항 백경 오토캠핑장 주소

지번 :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장기면 영암리 344-2

도로명 : 경북 포항시 남구 장기면 영암길 7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