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여러분 안녕하세요 루이입니다~ 이제 한주 끝나고 주말이 코앞이네요 하루만 더 힘내고 다가올 주말에 좋을 곳으로 여행 떠나요~ :D 오늘 소개해드릴 여행 추천지는 충남 당진의 위치한 참숯골 캠핑장입니다. 여행 전 이것저것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 하시길 바랍니다~

 

 

1. 당진 참숯골 캠핑장

전에 소개해드렸던 당진 왜목마을 캠핑장 한참 다닐 때 알게 된 캠핑장이고요 여기는 그렇게 많이 알려진 곳이 아니라 여름 성수기 철에 멀리 여행 가기 부담스럽거나 할 때 많이 오는 캠핑장중 한 곳입니다 :D

 

당진 참숯골 캠핑장 홈페이지

 

2. 당진 참숯골 캠핑장 만에 특별한 점...

제가 3번 방문중 2번은 6월 하고 9월, 11월에 방문한 적이 있는데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아서 그런지 지정 사이트 예약 자리보다 좋은 명당을 추천받아서 원하는 곳에 이용한 적이 있습니다 :D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없다 보니깐 사장님이 배려해주신 것 같아요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고 좋습니다, 그리고 캠핑장 위치는 다른 일반 캠핑장과 크게 다를 건 없네요 :D

 

 

3. 캠핑장 주변 관광지

캠핑장에서 10km~15km 내외로 왜목마을 해수욕장도 있고요 근처에 선착장도 많고 낚시도 하기 좋은 위치라 낚시 좋아하시는 분들은 돌아가시는 길이나 아침 일찍 캠핑장 오시는 길에 가볍게 낚시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해수욕장가시는 길에 차량도 별로 없어서 보통 왕복 25분~30분 정도 걸리네요(낚시 추천 포인트는 용무치 선착장 추천드립니다)

 

 

4. 당진 참숯골 캠핑장 단점 

캠핑장 앞에 대한전선회사 건물이 앞에 있어서 2차선 도로 인대 생각보다 차량 통행이 많아 저녁에도 차량 지나가는 소리가 조금 거슬리더라고요 그래서 혹시 소음에 민감하시는 분들에게는 저녁에 주무실 때 단점으로 보이네요, 그리고 아이들 놀이시설이 없어서 이 부분도 아쉬운 부분입니다. 사장님께서 옆에 자리 잡아 아이들 놀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주신다고 했는데 아직 미정이라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예약이 실시간 예약이 아니라 카페 가입하시고 예약하시는 거라 조금 불편하네요 이 부분도 사장님께 이야기는 했는데 아직 반영이 안 되고 있네요

 

 

5. 당진 참숯골 캠핑장 장점

조금 작고 아담한 캠핑장이지만 사람님께서 많이 신경 쓰신 듯 캠핑당 A사이트 앞에 벚꽃 나무가 심어져 있어서 4월~5월 시즌에 벚꽃도 나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D

 

당진 참숯골 캠핑장 예약 상태 확인하기

 

6. 캠핑장 총평 추천 사이트

우선 캠핑장 사이트는 전부 파쇄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위치는 B 사이트 쪽이 처마 밑에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말 그대로 가볍게 오기 좋은 캠핑장이라 저는 여기 올 때 타프는 따로 치지 않습니다 :D A사이트는 한번 이용해봤는데 우중 캠핑할 때 좋을 것 같아요 그 외로는 무조건 B추천드립니다 B1, B2, B3는 처마 밑 B4는 야외이고 바로 앞에 뻥 뚫려 있으니 뷰도 좋은 편입니다 예약하실 때 참고하세요, 지금까지 당진 참숯골 캠핑장이었고요 다음 여행지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시고 루바~

 

당진 참숯골 캠핑장 주소

도로명 : 충남 당진시 고대면 보덕포로 54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