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루이입니다 :D 저번에 소개해드린 용두 오토캠핑장이 여러분들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궁금한 사항도 이메일로 많이 문의하셔서 다른 괜찮은 곳 한 군데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거기는 바로 동해에 위치한 그린 오토캠핑장입니다 캠핑장 이용전 참고하시어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래여~

 

1. 포항 그린 오토캠핑장

2년~3년 전에 호미곶해맞이 광장 간적이 있었는대 광장에서 구룡포 쪽으로 내려오다가 발견한 곳이고요 그때 방문했을때 사실 운영을 않하는것 같았는데 집에 돌아와서 찾아보니깐 유명하지 않은건지 이용 하시는 분들이 없었던것 같았네요

 

 

2. 다른 캠핑장이랑 다른 점

그린 오토캠핑장은 바다 앞에 위치해 있어서 1월 및 12월에 해돋이 보기 좋은 캠핑장입니다. 그리고 그린 오토캠핑장 최고 장점이 포항에 명물 호미곶 해맞이 광장이 5분 거리에 있어서 아침에 잠깐 갔다 오셔도 굉장히 좋은 캠핑장입니다

 

포항 그린 오토캠핑장 홈페이지

 

3. 포항 그린 오토캠핑장 주변 볼거리

제가 생각하는 포항에 주변 관광지는 국내에서 유일한 등대박물관 하고 구룡포 해수욕장 그리고 호미곶 상생의 손(해맞이광장) 이렇게 있고요. 거리는 보통 20km 내외여서 차량으로 이동하면 15분~20분 거리에 있으니 안 가보신 분들은 한 번씩 가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4. 포항 그린 오토캠핑자 단점

우선 전체적으로 사이트 간격이 좁아서 옆동간의 프라이버시가 안지켜저서 조금 아쉬 웠습니다. 제가 방문안 1월 이럴땐 사실 이용 하시는 분들은 많지 않아 다행인데 성수기 시즌이나 캠핑장이 풀로 차면 정말 다닥다닥 이겠네요. 그리고 사이트 크기도 조금 작은 편이라 빅돔형 텐트 치시려면 차량을 밖으로 빼서 치셔야 될겁니다. 그리고 사소한 거지만 화장실에 휴지가 없네요. 사설캠핑장 치고 화장실에 휴지가 없던 적은 없었는데 아쉽네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A 사이트 6.7.8번은 사이트 옆에 소각장같은게 있어서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포항 그린 오토캠핑장 예약확인하기

 

5. 포항 그린 오토캠핑장 장점

제가 생각하는 제일 큰 장점은 호미곶 해돋이 광장이 가깝다는 것과 캠핑장 바로 앞에 곳곳에 낚시 포인트가 있다입니다. 그리고 여름 7월~10월에 방문 하시는 분들은 앞에 바다에서 가볍게 물놀이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D 사이트 추천은 아래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6. 사이트 추천 및 총평

포항 그린 오토캠핑장은 1월, 12월 해돋이 보러 가고 싶거나 조금 답답할 때 찾는 캠핑장이 될 것 같습니다, 예약 비용도 저렴한 편이 아닌 40,000원입니다. 사이트 추천 자리는 B6번 자리가 그나마 괜찮은 것 같습니다, 위에 발 갈로가 위치해 있어서 타프 없이도 햇빛 가리기가 가능하고 텐트를 바다 앞쪽을 바라보고 치시면 공간도 다른 사이트 비해 조금 넓게 이용 가능하세요, 그리고 솔밭 구경 6번 자리도 좋은데 자리 앞에 무슨 볼록한 구덩이인지 무덤인지 있어서 조금 찝찝합니다. 캠핑장 구조 지도에 표시 안된 것도 수정해서 표시해놨으니 보시고 알맞은 장소를 예약하시면 될 것 같네요 :D 지금까지 포항 그린 오토캠핑장이었고요 다음 여행지로 찾아뵙겠습니다 루바-

 

포항 그린 오토캠핑장 주소

지번 :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호미곶면 강사리 778-3

도로명 : 포항시 남구 호미곶면 호미로 1178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