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루이입니다 :D 이제 6월이 바로 코앞이네요 한주 잘 보내고 주말에 여행 고고씽 해봐요~ 강원도 쪽 여행 지는 아침저녁으로 조금 쌀쌀하니 옷 잘 챙겨 가시길 바래요~ 오늘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패밀리 오토 캠핑장입니다. 이것저것 알려드릴 테니 여행 전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D

 

1. 밀양 패밀리 오토캠핑장

6월은 먼가 조금 애매한 날씨입니다. 따뜻한 것 같기도 하면서 또 강원도 쪽은 아침저녁으로 쌀쌀하고 그래서 바닷가 쪽 여행지보다 계곡 쪽이 지금 시즌에 가면 좋을 것 같아 계곡이 있는 캠핑장을 찾게 되었네요 :D 생각했던 대로 날씨도 좋고 춥지도 않고 좋았네요

 

밀양시 패밀리 오토캠핑장 홈페이지

 

2. 다른 캠핑장이랑 다른 점 이 있나요?

제일 큰 장점은 캠핑장 바로 옆에 엄청 크진 않지만 계곡이 있습니다, 그리고 캠핑장 자체가 인위적인 느낌이 안 들고 나무도 많고 자연 그대로 살려 놓은 터라 캠핑 하기에도 굉장히 좋은 조건인 것 같아요, 그리고 캠핑장 자체가 그렇게 유명하지 않아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D

 

 

3. 밀양 패밀리 오토캠핑장 주변 관광지

주변에 캠핑장 오면서 찾아봤는데 특별하게 방문할만한 관광지는 없었고요 이날은 제가 낚싯대를 가져가지 않았는데 오면서 보니깐 낚시 포인트가 굉장히 많습니다, 그래서 여름 되기 전에 오시면 낚시 하기 굉장히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도로포장이 잘되어 있어서 전동 킥보드 타고 주변 돌아다니면서 구경했는데 옛날 건물부터 말까지 있어서 신기했네요

 

 

4. 밀양 패밀리 오토캠핑장 단점

아쉽게도 부대시설 화장실, 샤워실이 조금 열악합니다. 그래서 아무래도 전체적으로 조립식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그런 것 같고요 같이 간 친구는 역시나마 벌레 때문에 경악을 하는 게 아직도 떠오르네요 ㅋㅋ

 

밀양시 패밀리 오토캠핑장 실시간 예약 확인 하기

 

5. 밀양 패밀리 오토캠핑장 장점

제일 큰 장점은 옆에 계곡이 있어서 아이들이랑 오시면 물놀이도 가볍게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4월 5월에 오시게 되면 캠핑장 안에 벚꽃 나무가 많아서 벚꽃 구경도 따로 가지 않아도 꽃구경할 수 있으니 이점도 장점으로 보입니다, 또한 캠핑장 아직 유명하지 않아서 그런지 너무 분비 지도 않습니다 :D

 

 

6. 캠핑장 총평

만약 성수기 시즌에 캠핑자 예약 못하신 분들은 밀양 패밀리 오토캠핑장 한번 가보시길 권해드리고 싶네요, 사진 속 모습보다 도로포장도 잘되어 있고 사이트 예약하실 데 조금 조심하셔야 되는 게 일부 데크 사이트 간격이 거의 딱 달라붙어 있는 사이트도 있어서 조금 조심하셔야 될 것 같고요 아무래도 제일 큰 장점은 비성수기/성수기 시즌 예약 비용이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30,000원 앞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져도 유지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아 그리고 캠핑장 가시기 전에 뿌리는 모기약 하고 바르는 모기약은 필수로 챙겨가세요 생각보다 벌레가 많네요 :D 지금까지 밀양 패밀리 오토캠핑장이었고요 다음 여행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D

 

밀양 패밀리 오토캠핑장 주소

도로명 : 경남 밀양시 산외면 밀양대로 3516

지번 : 경상남도 밀양시 산외면 회곡리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