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루이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루이입니다 :D 한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어제오늘 미세먼지가 유독 심하네요 이번 주 주말 되기 전까지 맑아 지리리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래야 또 여행을 떠나니깐요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경북에 위치한 포항 칠포 오토캠핑장이고요 요목조목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ㄱㄱ

 

 

1. 포항 칠포 오토캠핑장

오랜만에 칠포항에서 바다낚시하고 돌아오는 길에 먼가 아쉬워서 캠핑 장비도 실어져 있겠다 캠핑장 검색했는데 매우 가까운 위치 해 있어서 오랜만에 솔로 캠핑도 할 겸 방문하게 되었네요 근대 장점하고 단점이 있으니 아래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D

 

포항시 칠포 오토캠핑장 홈페이지

 

2. 다른 여행지랑 다른 점?

크게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은 없고 그래도 꼽자면 캠핑장 바닥이 잔디밭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도심 주변에 있는 것 치고는 자연의 느낌을 주려고 만든 것 같은데 나름 괜찮았습니다 :D

 

 

3. 포항 칠포 오토 캠핑장 주변 볼거리

낚시 좋아하시면 2km 내외로 칠포항이 있습니다, 낚싯줄만 넣었다 빼도 물고기가 잡히는 바로 그런 곳입니다, 혹시 낚시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낚시하고 싶으신 분들은 칠포항을 한번 방문해보세요, 그리고 칠포해수욕장도 2km 내외로 위치해 있으니 7월~9월 사이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해수욕장이 아무래도 좋을 것 같네요 차량으로 보통 3분~5분 정도 걸립니다

 

 

4. 포항 칠포 오토캠핑장 단점

캠핑장이 도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차도로 지나다니는 소리가 유독 거슬립니다 차량 이동수도 많은 편이고요, 그 외에 크게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캠핑장 찾을 때 애를 조금 먹었습니다, 첫 캠핑장 이미지는 공사판이었네요;;

 

칠포 오토캠핑장 실시간 예약 상태 확인 하기

 

5. 포항 칠포 오토캠핑장 장점

잔디밭 때문인지 확실히 가족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뛰어 놀기 좋게 잔디 밭도 풍성하게 있고요 부대시설 화장실, 개수대, 샤워실도 관리가 잘되어 있고 깔끔합니다 비성수기 35,000원부터 극성수기 45,000원도 캠핑장 이용 비용도 나름 준수합니다,

 

 

6. 캠핑장 총평

솔로 캠핑 오실 때는 사실 그렇게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캠핑장 분위기 자체가 가족 단위로 많이 오시기 때문에 먼가 조용하고 그런 느낌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반면 가족 분들에게는 추천드리고 싶은 캠핑장입니다, 그리고 조금 아쉬웠던 점은 산책로가 따로 있지 않고 캠핑장이 전부 이기 때문에 점심이나 저녁 먹고 산책로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네요(이리저리 기웃기웃ㅋㅋ) 아 그리고 생각보다 벌레가 많으니 뿌리는 약 바르는 약 챙겨가세요!, 지금까지 포항 칠포 오토캠핑장였고요다음 소개 여행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한주 잘 보내세요~루바~

 

포항 칠포 오토캠핑장 주소

도로명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흥해읍 암각화길 41

지번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흥해읍 금장리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