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여러분 안녕하세요 루이입니다 :D 저번 주 날씨도 괜찮고 오랜만에 포항에 있는 캠핑장 다녀왔는데 너무 장거리였는지 한주 시작부터 완전 녹초네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6월 중순이나 소개가 될 예정이 고요 뷰가 굉장히 좋은 곳이니 기대 바랍니다 :D, 각설하고 오늘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강원도 화천에 위치한 휴 캠핑장 여행 계획 전 이것저것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1. 화천 휴 캠핑장

작년에 화천에서 계 최한 라이딩 대회가 있어서 화천 가게 되었는데 대회 끝나고 시간도 조금 있어서 근처 캠핑장 검색하고 바로 방문한 곳입니다 캠핑장은 생각보다 작지만 아기자기하고 있을 거 다 있어서 나름 가볍게 캠핑할 수 있는 곳이네요 :D 그래도 장점과 단점이 있으니 아래에서 말씀드리게요

 

화천 휴 캠핑장 홈페이지

 

2. 다른 캠핑장과 특별한 점이 있나요?

제가 캠핑장 이용할 때 구석구석 살펴봤는데 다른 일반 캠핑장과 크게 특별한 점은 찾을 수 없었습니다, 아쉽네요~

 

 

3. 화천 휴 캠핑장 주변 볼거리

화천은 낚시 때문에도 겨울 가을 철에도 종종 오는 곳입니다, 그리고 올 때마다 한 번씩 거치는 곳이 세계평화의 종이 있는 평화의 댐입니다, 여기는 전쟁 때 하용한 탄피를 모아 종을 만들어서 전시해 뒀습니다 그리고 모형으로 만든 탱크도 있어서 아이 어른 할거 없이 사람들도 많이 방문하고요 경치도 좋습니다, 그리고 캠핑장 주변은 화천 재래시장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아 그리고 재래시장 방문할 때 오징어 볶음 집이 있는대 여기 굉장히 맛있었는데 이름이 생각이 안 나네요;;

 

 

4. 화천 휴 캠핑장 단점

캠핑장 이용하면서 조금 아쉬웠던 점은 캠핑장 사이트 비해 개수대 개수가 적습니다, 그래서 점심이나 저녁 먹고 설거지 타임이면 사람들이 몰려서 원하는 시간 때 개수대 이용하려면 조금 기다려야 됩니다, , 그리고 캠핑장 예약은 휴 캠핑장 카페에서 게시판 이용하셔서 예약해야 된단느게 조금 불편했습니다. 자리가 여유가 있으면 전화 연락하시고 바로 방문하셔도 됩니다(단 캠핑장 주위에 계신 분 한해), 그리고 초행 이시면 캠핑장 찾기가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저도 조금 헤매었네요;;

 

화천 휴 캠핑장 실시간 예약 상태 확인하기

 

5. 화천 휴 캠핑장 장점

캠핑장 자체 규모는 적지만 사이트를 욱여넣지 않아서 그런지 사이트마다 간격이 꽤 넓습니다, 다른 곳은 사이트 한자리 더 넣으려고 사이트 간 간격이 30cm~80cm로 가까운 곳도 많은데 화천 휴 캠핑장은 이점은 너무 좋네요, 그리고 캠핑장 주변 정리도 잘되어 있어서 방문할 때 첫 이미지가 깔끔하다 였습니다 :D , 그리고 작지만 아이들 물놀이 시설도 배치되어 있으니 여름철 7월~9월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이용 가능하십니다

 

 

6. 화천 휴 캠핑장 총평

캠핑장 위치도 방문하기 좋은 위치라 주변 거주하시는 분들이나 인근 거주자 분들이 가볍게 캠핑 즐기기 좋은 곳인 것 같고요 캠핑장 C 사이트(마사토) 기준 35,0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예약 비용은 평균적이며 화천 여행 준비중이라시면 화천 휴 캠핑장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강원도 화천 휴 캠핑장이었고요 다음 추천 여행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그리고 이제 기온도 많으 올라서 음식 잘 익혀 드시고 식중독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루바~

 

화천 휴 캠핑장 주소

지번 : 강원도 화천군 화천읍 중리 산22

(화천읍내를에서 산수화처널 방향으로 가시다가 우측방향으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