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 가족 여러분 루이입니다 :D 6월 들어 첫 번째 주말이 시작되었네요 미세먼지 농도도 적고 하늘도 맑아서 여행 가기 정말 좋을 날씨입니다 :D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추천 여행지는 충남 아산에 위치한 월선 캠핑장이고요 이 캠핑장 만에 장점과 단점을 알려드릴 테니 방문 전 이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D

 

 

1. 아산 월선 캠핑장

월선 캠핑장은 제가 주로 아산근처에 낚시할 때 매번 오는 캠핑장이고요 아니면 솔로 캠핑할 때 주로 오는 곳이기도 하고요 :D

 

아산 월선 오토캠핑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2. 아산 월선 캠핑장 주변 관광지

캠핑장 근처에 아산항이 있습니다 여기는 보통 낚시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오신 다는 바로 그곳입니다, 그리고 아산항 옆에 평택호 관광지도 옆에 있어서 낚시 말고도 좋은 위치에서 바다 구경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월선 캠핑장 뒤편에 피나클 랜드라고 수목원처럼 숲으로 이루어진 체험장이 있습니다, 근대 아쉽게도 유료입니다 어른 8,000원 아이들 7,000원인데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저희도 작년 9월에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괜찮았습니다 :D

 

 

3. 아산 월선 캠핑장 단점

솔로 캠핑으로 근근이 오는 캠핑장이지만 제가 불편하게 느낀 점은 캠핑장 바닥이 파쇄석이 아닌 일반 돌로 이루어져 있어서 사이트 바닥마다 엄청 큰 돌들도 있어서 텐트 칠 때 매번 애를 조금 먹었습니다 돌 치우느라;; 그리고 밤에 위험하고요, 그리고 캠핑장 바로 옆에 도로가 있어서 수시로 차량 지나가는 소리 경적 소리가 들려서 조금 거슬립니다 이점들 빼고는 다른 단점은 없네요  

 

아산 월선 캠핑장 실시간 예약 상태 확안히기

 

4. 아선 월선 캠핑장 장점

바닥도 파쇄석이 아닌 돌로 되어 있고 캠핑장 옆에 도로가 있어서 소음 때문에 불편해도 가는 이유는 캠핑장 예약 비용이 상대적으로 저렴해서입니다, 비성수기/성수기 시즌에도 35,000원입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하죠 그래서 제가 자주 방문하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편의시설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도 생각보다 매우 깔끔합니다 :D

 

 

5. 사이트 추천 및 총평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위치는 A-1번, C-3번 자리입니다 위치는 테두리에 위치한 곳이고요 옆 동 간섭이 적어서 추천드리는 이유입니다, 만약 차량 소리가 신경쓰이신다는 분들은 B7~9번 자리를 이용하시면 소음이 덜하실 겁니다, 예약 비용을 생각하면 전체적으로 훌륭한 캠핑장입니다, 뭐 편의시설 중에 아이들 놀이방도 따로 마련되어 있고요 방방이 일명 트램펄린도 있어서 가족 분들께서 오셔도 좋은 곳입니다, 단 캠핑장 사이트 간격이 조금 좁다는 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충남 아산에 위치한 월선 캠핑장이었고요 다음 추천 여행지도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루바 :D

 

아산 월선 캠핑장

도로명 : 충남 아산시 영인면 월선길 20-21

지번 : 충청남도 아산시 영인면 월선리 15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