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여러분 반갑습니다 루이입니다 :D 아~ 주말이 끝나고 월요일 병에 걸려서 정말 기운이 없네요ㅜㅜ 그래도 신나게 주말여행 계획 세워 봐요 여러분~ 오늘 소개해 드릴 여행지는 충남 청양에 있는 동갈이 오토캠핑장입니다 여행 전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1. 청양 동강리 오토캠핑장

캠핑장 방문하게 된 최종적 목적은 낚시 때문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D 캠핑장 옆에 금강이 흐르고 있어서 위로 조금만 올라가면 정말 좋은 낚시 포인트가 많거든요, 그런데 의외로 생각보다 캠핑장이 넓고 좋아서 조금 놀랐네요 :D

 

동강리 오토캠핑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2. 다른 여행지란 차별화된 점

캠핑장 옆이 금강이 흐르고 있어서 개방감도 상당히 좋고요 그리고 캠핑장 바닥포장이 잘되어 있어 캠핑장 옆에 자전거 도로도 있어서 아이 어른 할거 없이 자전거 타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저두 전동 킥보드 가져왔으면 좋았을 텐데... 아깝네요

 

 

3. 청양 동강리 오토캠핑장 주변 볼거리

캠핑장 오는 길에 백제문화단지가 있습니다, 오시는 방향에 따라 조금 다를 수 있지만 캠핑장에서 대략 12km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기는 옛날 왕들이 있었던 성 같은곳인데요 아이들 어른들 할 것 없이 구경도 하고 체험하기 좋은 곳입니다, 대신 유료입니다, 성인 6,000원 소인 3,000원이며 여름철 7월~9월에 풍물놀이 도 종종 한한다고 하니 캠핑장 일찍 출발하셔서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D 저희는 캠핑장 오는 길에 들렀습니다

 

 

4. 청양 동강리 오토캠핑장 단점

캠핑장이 넓어서 개방감은 좋은데 최대 단점은 캠핑장 사이트에서 편의시설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 가 멀어서 자동적으로 운동이 됩니다 그 외 크게 단점은 없었네요

 

동강리 오토캠핑장 실시간 예약 확인하기

 

5. 청양 동강리 오토캠핑장 장점

캠핑장에 벚꽃 나무가 많이 심어져 있어서 4월~5월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따로 꽃놀이 안 가셔도 캠핑장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D 그리고 캠핑장 사이트 간격이 꽤나 넓어서 사이트간 프라이버시가 확실히 지켜집니다, 그리고 상대적으로 캠핑장 예약 비용이 저렴합니다, A사이트(대형) B사이트(중형) 기준 A사이트는 비수기/성수기 25,000원/35,000원 B사이트는 20,000원/30,000원이며 예약 비용이 생각보다 저렴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캠핑장인 것 같네요

 

 

6. 캠핑장 총평

캠핑장 전체적인 느낌은 아주 좋습니다 어른들 아이들 할 것 없이 오셔도 될 것 같고요 특히 낚시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고 싶네요 제가 인근 주민이면 자주 오게 될 캠핑장인 것 같고요 샤워실, 화장실, 개수대도 좁은 편이지만 깔끔하게 관리가 잘되어 있으니 이용 많이 하는 시간만 피하시면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D, 그리고 앞으로 소개해드릴 동강 자연휴양림도 괜찮으니깐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지금 까지 청양 동갈이 오토캠핑장이었고요 다음 소개 여행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루바~

 

청양 동강리 오토캠핑장 주소

지번 : 충남 청양군 청남면 천내리 208-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