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 가족 여러분 한주 마무리 잘하셨나요?! 루이입니다~ :D 아 어제부터 미세먼지 많아져서 진짜 한 치 앞이 안 보이네요 그래도 주말까지는 시간이 있어서 그전에 미세먼지가 어느 정도 사라지길 바래야겠네요, 그래야 좋은 곳으로 여행을 가지요 :D, 각설하고 오늘 추천해드릴 여행지는 충남 아산에 위치한 웨스턴 캠핑장이니 여행 전 이것저것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되시기 바랍니다 :D

 

 

1. 아산 웨스턴 캠핑장

아는 지인 추천으로 알게 되었고요 알고 보니깐 아산에 괜찮은 캠핑지가 상당히 많더라고요 웨스턴 캠핑장 말고도 많으니 전부 다녀보고 여러분들께 알짜배기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D

 

아산 웨스터 캠핑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2. 다른 캠핑장과 차별화된 점

우선 캠핑장 중간에 큰 잔디밭이 있습니다, 어설픈 잔비 밭이 아닌 잘 관리된 잔디 밭이여서 아이들이 공놀이 할 수 있을 정도에 공터 정도 크기는 됩니다 :D 그리고 캠핑장 주위에 나무가 많이 우거져서 여름철엔 시원할 것 같네요 

 

 

3. 아산 웨스턴 캠핑장 주변 볼거리

캠핑장 오는 길에 가볼 만한 관광지는 딱히 없었습니다 아쉽게도 그래서 주변 검색을 조금 해보니깐 캠핑장 근방에 염치저수지라고 있어서 낚시채비하고 저수지로 한두 시간 낚시하러 다녀왔네요, 근대 여기 배스보다 붕어가 있네요 낚시 좋아하시는 분들은 걸어서도 갈 수 있는 위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4. 아산 웨스턴 캠핑장 단점

우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시설이 없어서 이 부분은 단점입니다, 뭐 트램펄린(방방이)라도 있으면 뛰어놀 수 있을 텐데 그런 것도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서 아쉽네요, 그리고 바닥에 잔디밭이라 풀벌레들이 조금 있습니다 벌레 싫어하시는 분들은 약 꼭 가져가셔야 될 것 같고요 그리고 생각보다 가족으로 오시는 분들이 많고 아이들이 많다 보니깐 조금 소음이 있으며 개수대가 작아서 점심 저녁 타임에 개수대 이용하시려면 조금 대기하셔야 되니 이점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산 웨스터 캠핑장 실시간 예약 상태 확안하기

5. 아산 웨스터 캠핑장 장점 

아무래도 제일 큰 장점은 잔디밭이 있다는 게 제일 큰 장점이지 않을까 하네요, 텐트 치고 잔디밭 보는 느낌이 생각보다 힐링이 많이 됩니다, 그리고 사이트 간격도 대체적으로 넓은 편이고요 그래서 옆동간에 부딧칠 일도 별로 없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캠핑장 예약 비용이 저렴합니다, 비성수기/성수기 35,000원이라서 더 많이들 찾으시는 것 :D 

 

 

6. 캠핑장 이용 총평

우선 제일 많이 아쉬웠던 점은 편의시설이 가까운 전 좋은데 많이 협소하다 보니 많이 이용하시는 시간 때에는 사용하기 어렵다는 게 단점입니다;; 샤워실 사용은 저희는 포기했네요, 그래도 캠핑장 예약 가격 저렴해서 단점을 어느 정도 커버는 가능할 것 같고요 만약 40,000원 넘으면 캠핑장 이용하기 한 번쯤은 다시 생각해봐야 할 것 같네요, 지금 까지 충남 아산에 위치한 웨스턴 캠핑장이었고요 다음 소개 여행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한주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루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