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오늘도 루이 탐구생활을 찾아주시는 루이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D 저번에 소개해드린 여행지 광목 마을 캠핑장 많은 관심을 주시고 이메일로도 문의를 많이 주셔서 괜찮은 곳 한군대 더 소개해드릴까 하네요 :D 바로 그곳은 충남 예산에 위치한 가루실 캠핑장입니다 이용하면서 느낀 점을 이것저것 말씀드릴 테니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되시길 바랍니다~ :D

 

 

1. 예산 가루실 캠핑장

작년 가을에 둔리저수지라고 낚시하기 좋은 포인트가 있는대 저수지에서 집에 돌아갈 때 찾은 캠핑장이고요 제가 처음 캠핑장 발견했을 땐 그냥 공터? 느낌이었는데 안으로 조금 더 들어가니깐 가루실 캠핑장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기억해두었다가 이번에 낚시도 할 겸 저번 주에 방문하게 되었네요 :D

 

예산 가루실 캠핑장 홈페이지

 

2. 예산 가루실 캠핑장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

캠핑장 전체적 분위기는 아이들에게 초점에 맞춰진 캠핑장입니다 놀이시설이 상당히 잘되어 있는대요 트램펄링 일명 방방이도 있고 보통 6월~9월 까지는 수영장이 오픈하니 이용하시면 될 것 같고요 더 좋은 점은 수영장 위에 처마가 있어서 수영하면서 햇빛이 안 들어와서 항상 시원합니다, 다른 캠핑장 수영장 같으면 처마 없이 땡볕에 되어 있는대 가루실 캠핑장은 잘 갖처줘 있네요 :D

 

 

3. 예산 가루실 캠핑장 주변 관광지

제일 추천드리고 싶은 관광지는 예당호 출렁다리입니다 큰 다리가 설치되어 있는대 걸어 보시면 아시겠지만 흔들거립니다 :D 다리 위를 걸어 다닐 때마다 닭살 돋는다고 해야 될까요? 아무튼 재밌습니다 그리고 알아보니깐 흔들흔들거릴 땐 바람 때문에 흔들거리는 게 아니고 기계가 따로 설치되어 있어서 주기적으로 다리를 흔들어 준다고 하네요 :D 먹거리 볼거리도 많으니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4. 예산 가루실 캠핑장 단점이 있다면?

제가 생각하는 몇 가지가 됩니다. 우선 캠핑장 바닥이 일부 파쇄석으로 되어 있지 않은 곳도 있어서 비가 오거나 할 때 배수가 잘 안돼서 텐트에 문제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일부분임) 그리고 사이트 간격이 정해져 있자 않아 장 못하면 옆 동이랑 너무 가깝게 치게 되면 옆 동 코 고는 소리가 들릴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확실이 아이들이 많아서 캠핑장이 많이 시끄럽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무가 많아서 자리 잘못 잡으시면 타프 치기가 불가능한 위치도 참고하시고 가시길 바랍니다 

 

 

5. 예산 가루실 캠핑장 장점 있다면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아이들 초점에 맞춰진 캠핑장입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있는 가족 캠핑장으로는 아주 좋은 캠핑장입니다. 주변 관광지도 많고요 편의시설 화장실, 개수대, 샤워실도 깨끗한 편이고요 캠핑장 내부에 토끼들도 있어서 아이들이 먹기 주기 체험하기에도 좋습니다 그 외는 이용하는데 크게 불편은 점은 없었네요 :D

 

예산 가루실 캠핑장 실시간 예약 상황 확인하기

 

6. 예산 가루실 캠핑장 이런 분들에게 추천...

아이들이 있는 가족 단위로 가시는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드립니다, 단 어른들끼리 가기엔 적극 추천드리기 조금 망설여지는 캠핑장입니다 뭐 그렇다고 비추천은 아니니 너무 걱정은 하지 않으셨으면 하네요 :D 캠핑장 예약 비용은 평균입니다 비수기/성수기 동일 1일 40,000원 예약 가능, 어떠신가요 가루실 캠핑장 제가 개인적으로 느낀 점이며 캠핑장 이용하시는 데에 있어서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라며 다음 소개 여행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루바~

 

예산 가루실 캠핑장 주소

도로명 : 충남 예산군 덕산면 가루실길 307-8

지번 : 충청남도 예산군 덕산면 둔리 557-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