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루이입니다 :D 제가 예전에 말씀드렸던 우중 캠핑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다녀온 캠핑장은 속초에 위치한 국민여가 캠핑장이고요 방문 전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 되시길 바랍니다

 

1. 속초 국민여가 캠핑장

예전에 포켓몬 고 유행했을 때 속초에서만 게임이 가능해서 주말에 겸사겸사 속초 가서 회도 먹고 바다 구경도 하고 포켓몬 고도하면서 이곳저곳 돌아다니다 보니 찾은 캠핑장입니다ㅎㅎ

 

속초 국민여가 캠핑장 홈페이지

 

2.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 있다면

크게 특별한 점은 캠핑장 앞에 바다가 있어서 6월~10월 시즌에 오면 정말 즐겁게 놀 수 있는 캠핑장입니다. 그리고 캠핑장이 도심 위치해 있어서 다른 구경거리도 상당히 많은 편입니다

 

3. 속초 국민여가 캠핑장 주변 볼거리

주변에 크게 볼거리는 바다 하고 주변에 재래시장 쪽이 그나마 볼거리가 있습니다, 캠핑장 앞에 바다가 있어서 바다 구경만 해도 시장이 잘 갑니다. 그리고 제가 캠핑장 이용할 때 비가 조금씩 와서 근처에 청호동 방파제가 있어서 가서 낚시 조금 했네요 바다낚시는 비가 살짝 오면 좀 더 잘됩니다 ㅎㅎ, 그리고 속초해변 물회 검색하시면 캠핑장 근처에 횟집이 나옵니다 이 집 물회 진짜 맛있습니다 13,000원 인가했던 걸로 기억하네요

 

 

4. 속초 국민여가 캠핑장 단점

제가 이용할 때 캠핑장 주변이 공사 중이라 내가 캠핑을 왔는지 공사판에 왔는지 방불케 했고요 뭐 나중에 공사가 완공되면 괜찮아지겠지만 조금 그랬네요 캠핑장 주변 모습은요. 그리고 늦은 저녁쯤에 비가 그쳐서 사람들이 바닷가에서 폭죽을 터트리길래 그러려니 했는데 새벽까지 폭죽놀이를 해서 조금 시끄러웠어 잠을 설쳤네요 아 그리고 제일 큰 단점은 샤워시설이 유료입니다 3분에 1,000원 세상에 유료 샤워장은 처음이었습니다

 

 

5. 속초 국민여가 캠핑장 장점

캠핑장 관리동에서 여쭤봤는데 애견 동반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혹시 나중에 날 좋은 날 애견이랑 동반 입장하셔서 캠핑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목줄 꼭 해주셔야 된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캠핑장 예약 비용은 주중이 원래 27,000원이었는데 30,000원으로 올라서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성수기 시즌에 40,000원이라 다른 캠핑장보다 10,000원 정도 저렴한 편입니다

 

속초 국민여가 캠핑장 예약 확인하기

 

6. 사이트 추천 및 이용 총평

속초 국민여가 캠핑장 사이트 추천 위치는 7-5번 7-8번 6-10번 4-6번 위치입니다 보통 사이드에 위치해 있습니다, 다른 캠핑장과 다르게 사이드 쪽 자리가 다른 자리보다 조금씩 여유공간들이 있어서 다른 위치보다 조금 더 넓게 이용 가능하실 겁니다. 화장실 개수대 이용도 편하실 거고요. 그리고 캠핑장 이용하기 조금 아쉬웠던 점은 주변에 공사 중이어서 조금 아쉬웠고요 캠핑장에서 바다를 바라보는 쪽에 나무가 너무 많아서 조금 답답한 감이 있어서 아쉬웠습니다 :D 지금 까지 속초 국민여가 캠핑장이었고요 다음 여행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여러분 루바-

 

속초 국민여가 캠핑장 주소

지번 :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464-7

도로명 : 강원도 속초시 해오름로 18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