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가족 여러분 루이입니다 :D 이제 주말이 코앞이네요 이번 주 여러분들은 어디로 여행을 떠나시나요? 저는 요즘 날씨도 많이 덥기도 하고 해서 강원도 의성 쪽에 있는 신생 캠핑장 방문 예정이랍니다 :D 그런데 저번 주부터 비 소식이 종종 있네요 여러분 여행 가실 때 날씨 체크 꼭 해주시고요 파쇄석이 없는 노지 캠핑장은 피하시길 바랍니다 노지는 배수가 안돼서 텐트 침수 위험이 있으니깐요, 각설학 오늘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강원 인제군의 위치한 싸리목 캠핑장입니다 여행 전 이것저것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D

 

 

1. 인제 싸리목 캠핑장

제가 활동하고 있는 캠핑 동호회에서 지인 추천으로 알게 된 캠핑장입니다. 캠핑장 안에 계곡이 있고 나름 괜찮다고 해서 방문했는데 제기준 이용하면서 느낀 장점과 단점을 말씀드릴 테니 여행 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D

 

인제 싸리목 캠핑장 홈페이지

 

2. 다른 캠핑장과 차별화된 점이 있다면?

캠핑장 바로 옆에 계곡이 흐르고 있어서 캠핑장 이용하면서 가볍게 물놀이도 가능합니다 그래서 여름철에 방문하게 좋은 캠핑장입니다 그 외 싸리목 캠핑장만에 특별함은 없네요

 

 

3. 인제 싸리목 캠핑장 주변 관광지

아쉽게도 캠핑장 근처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없었습니다. 보통 거리도 50km 이상이라 엄두가 안 나서 포기했네요 

 

 

4. 인제 싸리목 캠핑장 이용하면서 느낀 단점

캠핑장 옆에 계곡이 흐르고 있긴 한데 옛날처럼 물이 많이 내려오지 않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곳곳에 고인물들이 많이 있는데 여기에 모기들이 많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강가 데크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조금 강한 모기 양 많이 가져오셔야 될 거 같습니다 저녁에 잠깐 지나가면서 강가 데크 조명 살짝 봤는데 진짜 다글다글 해서 놀랐습니다. 그리고 개수대 개수가 적어서 저녁 먹고 조금 이른 시간에 설거지하러 갔는데 대기하시는 분들도 조금 있어서 이 부분도 단점으로 꼽히네요 그 외 샤워장 화장실은 깔끔한 합니다 :D

 

 

5. 인제 싸리목 캠핑장 장점

아무래도 캠핑장 옆에 계곡이 장점과 단점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D 계곡에서 관리동 방향으로 조금만 올라가면 수심이 조금 깊은 곳이 있습니다 그래서 물놀이도 가능하고요 캠핑장 바로 옆에 는 수심이 매우 낮고 물이 별로 없고 고여있는 물이라 비추천드리고요 조금 올라가시면 발목까지 오는곳이 있습니다 

 

인제 싸리목 캠핑장 실시간 예약  확인하기

 

6. 인제 싸리목 캠핑장 총평

캠핑장 예약 비용은 강가 데크 사이트는 45,000원 정도 합니다, 사진으로 봐서는 좋을 것 같은데 모기 때문에 강력 추천드리기엔 좀 그렇고요 캠핑장 내부에 파쇄석 사이트 예약 비용은 30,000원이라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이니 파쇄석 쪽으로 예약을 추천드립니다 뭐 당장에 뷰가 조금 떨어지긴 한대 옛날에 모기 때문에 고생했던 기억이 떠올라서ㅋㅋ, 캠핑장 전체적으로 봤을 때 가볍게 종종 오고 싶은 캠핑장이네요 캠핑장도 인위적인 느낌도 적고 파쇄석 바닥도 고르게 잘되어 있어서 배수도 잘될 것 같고요 여러분들도 이런 장점과 단점을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 여행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루바~

 

인제 싸리목 캠핑장 주소

도로명 : 강원 인제군 인제읍 싸리목길 83

지번 : 강원도 인제군 인제읍 하추리 2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