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루입니다 :D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캠핑장 와서 이렇게 포스팅하니 느낌이 색다르네요 :D 지금 제가 있는 곳은 안성에 위치한 캠핑장이고요 이곳도 생각보다 괜찮아서 추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D 각설하고 이번에 제가 추천 드릴 여행지는 경남 사천에 위치한 솔섬 오토캠핑장이고요 동해에 추암 오토캠핑장이 있다면 역시 남해는 솔섬 캠핑장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장점과 단점이 있으니 아래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1. 사천 솔섬 오토캠핑장

제가 활동하고 있는 캠핑 동호회 지인 추천으로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거리도 조금 멀고 해서 한번 가볼가 올해 계획만 세웠다가 이번에 다시 방문하게 되었네요 캠핑장 청결 상태도 좋고 동해 쪽 추암 캠핑장 혹은 연곡 캠핑장처럼 잘되어 있어서 남해 하면 역시 남해 캠핑장 중 솔섬 오토캠핑장이 최고네요 :D

 

솔섬 오토캠핑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2.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이 있나요?

우선 다른 일반 캠핑장과 크게 다를 건 없지만 캠핑장 앞에 바다가 있다는 게 제일 큰 장점일 것 같습니다

 

 

3. 사천 솔섬 오토캠핑장 주변 볼거리(관광지)

솔섬 캠핑장 자체가 섬처럼 이루어져 있어서 주변 관광지를 보려면 다리를 건너야 하고 거리도 보통 20km 이상 나가야 돼서 외부 관광지는 포기했습니다. 그래도 캠핑장 내에서 바다 뷰가 있어서 딱히 다른 관광지를 찾을 이유가 없을 것 같네요 :D

 

 

4. 사천 솔섬 오토캠핑장에 단점이 있나요?

솔섬 캠핑장은 사실 바다 뷰 빼고는 큰 장점은 없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이트 예약하실 때 A 사이트는 뷰가 다른 일반 캠핑장과 별반 다를 게 없습니다, C-1이라는 사이트가 있긴 한대 C-1 사이트 뒤에 펜션이 있는데 펜션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으면 늦은 저녁까지 수다 떠는소리하며 TV 소리가 늦은 새벽까지 들려서 C-1 사이트는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그리고 A사이트 9번~14번은 도로 주변에 있어서 도로에 차량 지나갈 때마다 소리가 조금 거슬리실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차량들이 빠르게 달립니다 슝슝;;; A 사이트를 굳이 예약해야 된다면 저 같으면 A15 아니면 A8번 이용할 것 같습니다, 그외 A 사이트 C 사이트 예약은 추천 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뷰도 별로구요

 

솔섬 오토캠핑장 실시간 예약 상황 확인하기

5. 사천 솔섬 오토캠핑장 장점

캠핑장에서 바다를 바라보는 뷰가 상당히 좋습니다, 앞에 높은 산도 없고 넓게 편 쳐 저서 뷰가 아주 좋아요, 아이들 어른들 할거 없이 오후 1시~ 오후 3시 정도 되면 썰물이 빠지는 시간이 오는데 갯벌체험도 가능하시니 관리동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상대적으로 다른 바다 뷰 캠핑장과 다르게 예약 비용이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성수기 최대 40,000원 이용 가능하시고요 비성수기는 최저 25,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니 말 다했지요 :D

 

 

6. 사천 솔섬 오토캠핑장 총평

제가 캠핑장을 3번 정도 방문하고 이용하면서 느낀 점은 캠핑장 지대가 다른 바다류 캠핑장보다 낮은 대도 바람이 상대적으로 많이 불어요 그래도 바람 강도에 따라 타프를 걷어야 될 때가 있습니다, 저희도 이용하다가 오후 4시 정도 되니깐 갑자기 바람이 들이쳐서 타프를 걷었는데요, 또 걷게 되면 햇빛을 막아줄 그늘 막이 없습니다, 캠핑장 내부에 나무도 적고요 솔직히 날씨는 복불복이라 사소한 불편함입니다, 아 화장실, 샤워장 청결 상태는 매우 좋으니 이용하시는데 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단 화장실에 휴지가 없네요 :( , 경남 사천 솔섬 오토캠핑장이었고요 제가 이용하면서 느낌 장점과 단점을 잘 참고 하셔서 즐거운 캠핑 되시길 바랍니다. 또 좋은 정보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루바~

 

사천 솔섬 오토캠핑장 주소

도로명 : 경남 사천시 서포면 비토리 산9-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