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오늘도 안녕하세요~ 여러분 루이입니다 벌써 한주가 끝나고 월요일이네요 :ㅇ 아~ 주말이 왜 이렇게 빨리 지나가는지... 이틀 전에 안성 쪽에 괜찮은 캠핑장 있어서 다녀와봤는데 이곳도 상당히 괜찮은 것 같고요 7월 초 정도에 리뷰를 올릴 테니 기회 되시면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D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추천 여행지는 경남 사천시 비토섬에 위치한 솔섬 캠핑장입니다 솔섬 캠핑장 방문 전 이시라면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 되시길 바랍니다 :D

 

 

1. 사천 비토섬 캠핑장

친구 따라 강남 간다고 친구하고 진도에 낚시 겸 방문하고 돌아오는 길에 시간도 있어서 즉흥적으로 방문한 곳입니다, 근대 별 계획 없이 방문했음에도 아주 괜찮았던 캠핑장이고요 뷰도 다른 바닷가 근처 캠핑장 못지않게 상당히 좋았습니다. 그래도 좋은 만큼 단점도 있으니 아래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솔섬 캠핑장 홈페이지

 

2.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이 있다면?

우선 바다 뷰 캠핑장입니다, 다른 동해 쪽이나 남해 유명한 바다 뷰 캠핑장 못지않게 잘 꾸며 놓은 캠핑장이고요, 근대 솔섬 캠핑장만에 특별함은 찾을 수 없었네요 

 

3. 사천 비토섬 캠핑장 주변 볼거리

솔섬 캠핑장 근처에 삼천포에 케이블카가 있는데 관광 명서로도 유명하고요 삼천포로 가시면 용궁 수산시장도 있어서 방문하셔서 조개류나 회 떠 와서 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 캠핑장에서 바비큐도 좋지만 회도 나름 좋습니다 :D

 

 

4. 사천 비토섬 캠핑자 단점이 있나요?

생각보다 사이트 간격이 매우 좁습니다 그리고 캠핑장 자체가 계단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차량을 사이트 옆에 주차가 안됩니다. 그래서 캠핑 용품이 많으시면 많을수록 엄청 힘들어요 제일 밑에 사이트 예약하신 분들이 있는 두분이 오셔서 짐 나르는 횟수만 엄청났습니다 이점 참고하시고 예약하세요 저희도 2번 째로 낮은 B사이트 예약해서 다리에 알 배겼네요 ㅋㅋ

 

 

5. 사천 비토섬 캠핑장 장점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이 장점인 것 같네요 비성수기/성수기 가격이 최저 25,000원 최대 40,000원 이기에 평일엔 정말 가볍게 솔로 캠핑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편의시설 샤워실 개수대 및 화장실도 생각보다 깔끔해서 이용하는데 큰 불편함은 없었고요 연인들끼리 오신다면 캠핑장에서 바닷가 쪽으로 내려가시면 둘레길이 쭉 이어져 있으니 산책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D

 

비토섬 솔섬 캠핑장 실시간 예약 상황 확인하기

 

6. 사천 비토섬 캠핑장 총평

우선 아이들이 놀이 공간이 부족해서 아이들이 있는 가족단위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드리기엔 좀 그렇습니다, 어른 분들만 오신다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D 저희도 거리가 가깝다면 자주 오겠는데 남해 거의 끝쪽이라 자주 오지는 못하지만 여러분들도 한번 기회가 되신다면 연휴 많은 날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D 지금 까지 사천 비토섬에 위치한 솔섬 캠핑장이었고요 다음 여행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다음에 뵈어요~ 루바~

 

사천 비토섬(솔섬) 캠핑장 주소

도로명 : 경남 사천시 서포면 비토리 산9-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