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오늘도 루이 탐구생활을 방문해주신 분들에게 감사합니다 :D, 한주 시작부터 미세먼지도 없고 이대로만 가준다면 주말에 경치 좋은 캠핑장 가면 정말 끝장나는 뷰를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경남 사천 비토섬에 위치한 국민여가 캠핑장이고요 방문 예정이신 분들이나 캠핑 계획 세우고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 되시길 바랍니다 :D

 

 

1. 사천 국민여가 캠핑장

캠핑장에서 거리는 조금 되지만 상주 근처에 노도라는 곳이 있습니다, 그래서 친구랑 여름 전에 4월~6월 , 10월~12월 에 종종 낚시하러 찾는 곳인데요 낚시 끝나고 돌아오는 길은 조금 아쉬워서 주로 보통 근처 캠핑장에서 가볍게 캠핑하곤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근처에 캠핑장 검색해보니깐 솔섬 캠핑장 말고도 사천에도 국민여가 캠핑장이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네요 근대 알아본 정보랑 많이 다른 부분도 있으니 아래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D

 

비토섬 국민여가 캠핑장 홈페이지

 

2. 다른 캠핑장이랑 다르게 특별한 점이 있나요?

캠핑장 첫인상이 먼가 아기자기한 느낌이었습니다, 캠핑장 내부에 펜션이 있는대 물고기 모양에 펜션이 있어서 머지? 하고 친구랑 한참 웃었네요 ㅋㅋ, 뭐 물론 일반 면텐트 펜션도 있습니다 그리고 특별한 점은 바다 뷰라는 특별함이 있겠네요 :D

 

 

3. 사천 국민여가 캠핑장 주변 관광지

근처에 별부주전 테마파크라고 있는데 안에 용궁이 있습니다, 무슨 십이지 같이 토끼부터 해서 다른 동물들 동산도 많고요 놀이터도 잘 갖춰져 있으니 아이들 있으신 분들은 기념사진 찍은 겸 가기에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캠핑장에서 16km~18km 거리에 삼천포가 있는대 용궁 수산시장이 있으니 조개류나 회 떠 오셔서 캠핑장에서 구워 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 저희는 광어회 30,000원 주고 떠왔습니다 :D

 

 

4. 사천 국민여가 캠핑장 단점이 있나요?

네 물론 있습니다. 제가 이용하면서 느낌 단점은 편의시설 이랑 사이트랑 거리가 상당히 멀어요 그래서 샤워를 하고 나와서 사이트 돌아가는 길 그대로 돌아가니깐 땀이 그대로 나네요 무슨 경우인지 :( 그리고 화장실이 건물이 아닌 작아서 저녁에 남자는 모르겠지만 여자분들이 이용 하기엔 너무 으슥합니다 무섭네요 그 외 큰 단점은 없었습니다

 

 

5. 사천 국민여가 캠핑장 장점 부분

아이들이 있는 가족으로 오신다면 갯벌 체험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보통 오후 1~오후 3시 정도 되니깐 썰물이 어느 정도 빠지더라고요 그래서 장화 같은 거 가져오신 다음에 갯벌에서 고동이란 이런 거 잡으면서 아이들이랑 가볍게 놀기에 좋을 것 같고요 그리고 캠핑장 주변으로 데크 둘레길이 있으니 어른들은 점심이나 저녁 드시고 산책 겸 걸어 보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사이트 간 간격이 매우 넓기 때문에 프라이버시 유지가 아주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데크 사이트가 상당히 큰 편입니다 9m x 8m이니 큰 텐트 가져오셔도 큰 무리는 없을 것 같네요

 

비토섬 국민여사 캠핑장 실시간 예약 확인

 

6. 사천 국민여가 캠핑장 총평 마지막 이야기

전체적으로 편의동 이용하는 것 빼고는 단점보다 장점이 굉장히 많은 캠핑장입니다. 뭐 물론 모든 캠핑장이 그렇지만 :D 그리고 캠핑장 올 때 보통 저도 장작을 인터넷에서 장작을 따로 구매해서 오는데 여기 장작 5,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장작 많이 때지 않으실 분들은 따로 구매해 오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장작도 짐이거든요. 그리고 생각보다 벌레들이 적었네요 진짜 거의 없었어요 :D, 제가 느낀 장점과 단점을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 되시고요 지금까지 경남 사천 비토섬에 위치한 국민여가 캠핑장이었고요 다음 추천 여행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루바~

 

사천 국민여가 캠핑장(비토섬) 주소

도로명 : 경남 사천시 서포면 용궁로 132

지번 : 경상남도 사천시 서포면 비토리 산4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