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 가족 여러분! 루이입니다 반갑습니다, 어제부터 미세먼지가 급격하게 심해져서 이번 주 여행이 조금은 걱정입니다. 저는 이번 주 친구랑 정선에 위치한 캠핑장 가기로 했는데 미세먼지가 조금 없어졌으면 하는 하네요 :D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추천 여행지는 전남에 위치한 해남 오시아노 캠핑장입니다 방문 예정이신 분들이라 계획 중이신 분들은 제가 느낌 장점과 단점을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 되시길 바랍니다 :D

 

 

1. 해남 오시아노 캠핑장

제가 활동하고 있는 캠핑 동호회 추천으로 알게 되었고요 캠핑장 근처에 자주 가는 신의항이라고 있는대 낚시하러 봄, 가을에 종종 가는 낚시터입니다, 그래서 올해 신의항 방문겸 생각나서 방문했는데 기대를 너무 많이 했는지 장점보다 단점이 조금 더 있는 캠핑장인 것 같네요, 그 점은 아래 장점과 단점에서 말씀드릴게요

 

 

2. 다른 캠핑장과 차별화된 점이 있다면?

뭐 크게 다른 점은 바다 뷰 빼고는 뭐 특별한 점은 없었습니다.

 

해남 오시아노 캠핑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3. 해남 오시아노 캠핑장 주변 볼거리

생각보다 관광지는 많은 편이지만 가볼만한 곳이 없습니다, 참 이상하지요.

 

 

4. 해남 오시아노 캠핑장 단점

우선 캠핑장 첫 이미지는 좋았습니다 사이트에서 바다도 바로 보이고 해서요 근대 텐트 칠 때 보니깐 캠핑장 전체가 경사가 조금 있더라고요 그래서 폴딩 칠 때 조금 애먹었습니다 저희는 63번 사이트 사용했는데 숫자가 낮아질수록 심해지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캠핑장 규모 해 비해 편의동이 부족합니다 만약 S사이트 쪽 이용하시는 분들이면 한참을 내려 걸어오셔야 화장실 이용이 가능하시고 캠핑장에 생각보다 많은 벌레들(특히 모기) 및 편의동 시설이 제 기준 청결상태는 좋지 못했네요

 

오시아노 캠핑장 실시간 예약 상황 보기

 

5. 해남 오시아노 캠핑장 장점

제가 생각 오시아노에 제일 큰 장점은 예약 비용입니다, 비성수기/성수기 25,000원/30,000원이며 바다 캠핑장 치고는 제가 이용했던 캠핑장 통틀어 제일 저렴한 캠핑장이었던 것 같네요, 가격대 생각하면 편의 동시설은 어느 정도 이해는 할 수 있겠습니다.

 

 

6. 해남 오시아노 캠핑장 총평

우선 캠핑장 자체가 규모는 상당한 편입니다, 바닷가 쪽 산책로도 상당히 잘되어 있는 편이고요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150km 이상 거리에서 방문하시는 건 사실 적극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사이트 구조도 단순하고 나무도 없어서 그 캠핑하는 맛이 좀 덜합니다 그래서 주위 근방에 위치해 거주 중이신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드리고 싶네요 가볍게 솔로 캠핑하기엔 큰 문제는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이들 놀이 시설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서 이 부분도 조금 아쉬운 부분이네요 공원이 있긴 한데... 음 그냥 그렇네요;; 지금 까지 전남에 위치한 해남 오시아노 캠핑장이었고요 제가 느낀 장점과 장점을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 되시고요 다음 추천 여행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D 루바욥~

 

해남 오시아노 캠핑장 주소

지번 : 전라남도 해남군 화원면 주광리 38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