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가족 여러분 루이입니다! 반갑습니다 :D 벌써 한주가 다 가고 이제 이틀 후면 주말이네요! 저는 이번 주에 당진에 새로운 신생 캠핑장이 생겼다고 해서 다녀와볼까 하는데요 여러분들은 여행 계획 어떻게 잘 세우셨나요? :D 아무튼 가시는 곳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라며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전남 광양에 위치한 하조 오토캠핑장이고요 하조 캠핑장 가시기 전에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D

 

 

1. 광양 하조 오토캠핑장

광양으로 친구가 작년에 이사 후 최근에 늦은 집들이를 하게 되었는데 그때 친구랑 이야기하면서 알게 된 캠핑장입니다 그리고 친구가 자영업 하는 사람이라 평일에 방문해서 캠핑해봤다는데 생각보다 괜찮다고 하도 친창을 해서 최근에 대략 한 달 전에 제가 주말에 방문하게 하게 되었네요 그것도 솔캠으로요

 

광양 하조 오토캠핑장 홈페이지

 

2.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이 있다면?

우선 캠핑장이랑 연결되어 있는 계곡이 하나 있습니다, 다른 계곡 캠핑장과 다르게 물은 상당히 맑은 편이었고요 계곡 주변에 안전줄로 이어놓은 게 인상 깊었네요 보통 세심한 안전줄 같은 건 대부분 없기 마련인데요 그리고 계곡 따라 조금 올라가면 수심이 나름 깊은 곳이 있습니다, 낚시 좋아하시는 분들은 민물낚시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3. 광양 하조 오토캠핑장 주변 가볼만한 관광지가

캠핑장 근처에는 가볼만한 관광지는 없습니다, 거리도 보통 40km 이상이라 아예 없네요, 그 이상 거리에서 찾아본다면 

여수 공항까지 내려가야 그나마 가볼만한 관광지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나름 캠핑장 근처에 백운 성불사 절이 있어서 산책 겸 점심이나 저녁 느시고 해 떠있는 시간에 절 구경하러 가볍게 가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4. 광양 하조 오토캠핑장 단점이 있다면?

제가 느낀 단점은 아이들 놀이시설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심지어 그 흔한 트램펄린(방방이) 하나 없어서 아이들이 있는 가족 이분들이 오신다면 조금 단점입니다. 그래서 제가 이용할 때 어른밖에 없었나 싶네요 그리고 캠핑장 배치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끝 사이트에서 편의시설 이용하는데 거리가 좀 됩니다 그 외 큰 단점은 없었네요

 

광양 하조 오토캠핑장 실시간 예약 상황 확인하기

 

5. 광양 하조 오토캠핑장 장점

캠핑장 자체가 나무가 많아서 큰 장점입니다. 근대 또 나무가 많다고 장점만 있는 게 또 아닙니다 보통 나무가 많으면 모기도 그만큼 많은 편인데 캠핑장 관리하시는 분이 수시로 방역을 하시는 게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생각보다 벌레가 없었고요 화장실, 샤워실도 관리가 잘되어 있어서 이용하는 게 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6. 광양 하조 오토캠핑장 추천 사이트 및 총평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사이트는 29번 하고 12번을 추천드립니다. 추천드리는 이유는 사이트 위에 나무가 무성해서 따로 타프 치실 필요도 없을 것 같고요 저는 31번 사용했는데 생각보다 햇빛이 많이 따가웠습니다, 근대 12번 사이트 이용하시는 분들은 따로 타프를 치시기 않더라고요 그래서 이 29번 12번을 추천드립니다. 예약 비용은 비성수기/성수기 30,000원/50,000원이며 예약 비용 성수기 시즌은 다른 계곡 캠핑장에 비해 조금 비싼 감이 있네요, 지금 까지 광양 하조 오토캠핑장 이용하며 제가 느낀 점이며 다른 좋은 추천 여행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루바 루바 :D

 

광양 하조 오토캠핑장 주소

도로명 : 전남 광양시 봉강면 성불로 1097

지번 : 전라남도 광양시 봉강면 조령리 676-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