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루이입니다 :D 오늘 기대하고 기대하던 금요일입니다 주말에 오랜만에 친한 친구들이랑 캠핑 계획을 세웠는대요 오랜만에 두근두근 거리네요 여러분들도 여행 계획 잘 세우셨나요? 여행 전이 시 라면 준비물 한번 더 꼼꼼하게 챙기고 빼먹는 거 없이(간혹 한개씩 빠지더라고요ㅋㅋ) 가셔서 즐거운 캠핑되시길 바라며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경남 남해 위치한 명 도그 오토캠핑장입니다 캠핑하면서 느낀 점들을 이것저것 말씀드릴 테니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1. 남해 명도그 오토캠핑장

알고 있는지는 한 2년 정도 된 것 같고요 처음에 알게 된 계기는 2년 전에 남해 독일마을 체험장이 있는대 여기 갔다가 알게 된 캠핑장입니다, 마을 게시판에 캠핑장 소개를 너무 이쁘게 해 놔서 체험장 갔다가 바로 캠핑장으로 갔던 기억이 있네요, 방문 횟수는 총 2번 방문했습니다

 

명도그 오토캠핑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2. 다른 바다 캠핑장과 다른 점이 있다면?

제가 동, 서, 남해 쪽 캠핑장 다녀보고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똑같은 바다인데 서로 다른 느낌입니다 동해는 굉장히 시원하고 상쾌한 바다라면 남해는 먼가 묵직한 느낌에 개방적인 느낌에 바다? 그리고 남해는 암초가 별로 없어서 개방감은 제가 알고 있는 동해 캠핑장보다 확실히 좋으며, 캠핑장 내게서 운영하는 갯벌체험장도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체험하시면 좋은 추억이 되겠네요 :D

 

 

3. 남해 명도그 오토캠핑장 주변 볼거리(관광지)

캠핑장에서 20km~25km 거리에 남해 독일마을 체험장이 있습니다 여기 꼭 한 번 가보세요 드라마 촬영지로도 많이 유명하고요 예전에 방송한 별그대 촬영도 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독일마을 체험장 내부애 파독전시관 이러고 있는대 1960~70년 도에 독일로 떠난 노동자분들을 기념하여 만든 곳입니다 물건 하나하나마다 스토리가 있어서 구경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실 겁니다, 아이들 이랑 오면 좋은 추억 쌓기에도 좋고요 성인 분들끼리 오셔도 정말 좋습니다, 단 무료는 아닌 입장료가 1,000원이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남해 명도그 오토캠핑장 단점

캠핑장 자체 규모가 작고 소규모라 사이트가 생각보다 한 곳에 몰린 탓인지 소음이 많이 납니다 아이들 왔다 갔다 하는 소리 하며 옆 동 이야기가 조금씩 드린다는 단점이 있고요 앞동이랑 거리도 짧아서 타프 칠 공간도 많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타프 치는 건 포기했습니다 왠지 치면 아이들 뛰어다니거나 늦은 저녁에 사람들 걸려 넘어질 위험이 있습니다. 이런 단점 빼고는 크게 불편한 건 없었습니다

 

명도그 오토캠핑장 실시간 예약 상황 보기

 

5. 남해 명도그 오토캠핑장 장점

제일 큰 장점은 바다 뷰입니다, 그 외 큰 장점은 찾질 못했네요.

 

 

6. 남해 명도그 오토캠핑장 총평 이야기

주변 환경에 비해 사이트 배치하며 예약 비용이 많이 아쉬웠던 캠핑장입니다, 저희가 사용했던 사이트는 중형 2번인데 옆에 차량 주차 시 정말 텐츠만 칠수 밖에 없고 타프는 엄두가 안나는 공간이고요 타프 치실 거면 대형 사이트로 가셔야 그나마 공간이 많이 있어서 이용하시기에 편하실 겁니다 단 대형 사이트 갯수가 6개 밖에 없습니다 제일 빨리 예약 마감되는 자리입니다, 그리고 캠핑장 살펴보니깐 펜션도 운영하시더라고요

 

그래서 홈페이지에 예약도 안되고 가격도 안 나와서 관리동에 여쭤보려고 찾아갔는데 저녁 내내 아무도 없으셔서 가격 알아보는 거 까먹고 그냥 왔네요 :( , 아이들 놀이시설이라고 조금 잘 갖쳐줘 있으면 아이들이 있는 가족분들이 많이 오실 텐데 이 부분도 조금 아쉬웠고요 대신 편의동 청결 상태는 소규모라 그런지 관리가 잘되어 있어서 좋았네요 :D 이런 장점과 단점을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 되시고요 다음 추천 여행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루바!

 

남해 명도그 오토캠핑장 주소

지번 : 경상남도 남해군 설천로 176-187

도로명 : 경남 남해군 설천면 진목리 1184-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