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 가족 여러분 루이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이번 주도 파이팅하고 여행 계획 세워 봅시다 :D 오늘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경상남도에 위치한 밀양 아리랑 오토캠핑장입니다 이곳은 제가 알고 있는 캠핑장중 3번째로 큰 캠핑장이고요 아직 많이 알려져 있지 않아 조용하게 힐링할 수 있는 곳 중 한 곳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D

 

1. 첫 방문 느낌

보통 일반적으로 캠핑장엔 숲과 나무들이 많은 반면에 밀양 아리랑 캠핑장은 공원 같은데 위치해 있어서 그런지 제가 방문한 3월에 방문한 첫 느낌은 먼가 축구장 같은 느낌이 강했습니다. 아무래도 방문한 시기가 아직 겨울철이라 나무에 이파리도 없어서 더 그런 것 같습니다. 또한 캠핑장 주변으로 강이 흐르고 있어서 개방감이 한층 더 좋은 것 같으며 연 날리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그리고 드론 날리기도 좋을 것 같으며 또는 낚시나 반려견이랑 같이 오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밀양 아리랑 캠핑장 자세히 살펴보기

 

2. 다른 캠핑장이란 다른 점

캠핑장 자체가 굉장히 넓습니다. 그래서 캠핑사이트 간격도 넓어서 지금 같은 시국에 주변 캠핑하시는 분들이랑 부딪치실 적어서 좋습니다. 또한 캠핑장 바로 옆에 낙동강이 흐르고 있어 잔잔한 물소리도 좋습니다. 그리고 캠핑장 이용하다 근근이 드는 생각이 캠핑장보다 어디 유원지 온 것 같은 느낌이 많이 드네요. 그리고 보안이 생각보다 철저합니다. 캠핑장이 넓어서 조금 무서워하시는 분들도 있을 거고 아이들 데리고 오면 불안해하시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각 인도 교차로 주변으로 CCTV가 각각 있어서 먼가 안심이 되네요, 요즘은 캠핑장 용품 도난당하는 경우도 많고 캠핑장 외에 용품 특히 전동 킥보드 많이 가져오시는데 놓고 자리 비우는 그 사이에 도난되는 경우도 많은 편인데 CCTV가 주변에 많아 걱정을 조금 덜하게 됩네요.

 

 

3. 캠핑장 오는 길에 볼거리

제가 작년 8월에 구르미 그린 달빛 방송 보다가 굉장히 아름다워서 검색해보니깐 밀양 쪽에 세트장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꼭 한번 가볼 곳으로 지정해 뒀는데 마침 밀양 아리랑 오토캠핑장도 이용할 겸 월연정이라고 구르미 그린 달빛 방송 세트장에 방문도 했습니다. 기와집도 정말 이쁜 게 많고 안에 내부도 볼 수 있어서 캠핑장 가는 느낌도 크지만 저는 월연정 가는 기대도 생각보다 커서 정말 캠핑장도 즐거웠고 월연정 구경도 즐거웠습니다. 그리고 캠핑장 나오는 길에 위양못 이팝나무라고 있는데 그 주변 강이랑 이팝나무랑 조화가 정말 환상입니다. 그러니 여러분들도 참고하셨다가 시간 되시면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4. 밀양 아리랑 오토캠핑장 단점

우선 캠핑장 화장실,샤워장이 작아서 청결 상태도 그렇게 썩 좋지는 않아서 조금 아쉬웠고요 그리고 캠핑장 자체에 나무가 적어서 7월~9월 사이에 타프 없이 캠핑하시기엔 많이 힘드실 겁니다. 그리고 강가가 옆에 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모기가 많았습니다 이점들 빼고는 크게 단점은 없으며 혹시라도 겨울철에 밀양 아리랑 캠핑장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한번 다시 생각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유는 캠핑장이 넓고 주변에 큰 건물도 없고 심지어 나무에 이파리도 없어서 이게 바람이 불면 생각보다 거세더라고요 저희가 캠핑장 막 도착할 때는 몰랐는데 아침 되니깐 강가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상당히 칼바람이며 매섭습니다. 그러니 혹시 겨울철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밀양 아리랑 캠핑장 예약자리 살펴보기

 

5. 밀양 아리랑 오토캠핑장 장점

제가 제일 좋았던 건 캠핑장 자체가 옆동끼리 간섭이 적어서 굉장히 조용하게 캠핑 힐링 캠핑했고요, 그리고 예약 비용이 상당히 저렴합니다 성수기/비수기 20,000원 제가 알고 있는 캠핑장중 제일 저렴합니다 캠핑카나 카라반 이용 시 추가 요금이 없습니다. 다른 곳 같은 경우 10,000원부터 30,000원까지 추가 요금이 발생되기 마련인데 추가 요금이 없어서 아주 좋으며 마음이 답답할 때 정말 밀양 아리랑 캠핑장 만한 곳이 없습니다. 강가 주변에 산책로도 잘되어 있고요 그리고 전동 킥보드 있으면 꼭 가져오세요 도로가 상당히 잘 포장되어 있어서 자전거나 전동 킥보드 타기 정기 좋습니다.

 

 

6. 사이트 추천 및 캠핑장 총평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사이트는 75-76-77-78 사이트이며 강가 주변에 위치한 자리이고요 뷰도 좋고 다른 사이트보다 옆에 공간이 좀 더 넓어서 이용하시기에도 좋습니다. 그리고 아직 캠핑장 자체가 그렇게 유명한 편이 아닌지 작년 8월에 갔을 때도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현재 20월 3월 기준 아주 쾌적한 캠핑장입니다 올해는 모르겠네요 :D 지금 까지 밀양 아이랑 오토캠핑장이었고요 다음 여행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루바-

 

밀양 아리랑 오토캠핑장 주소

지번 : 경남 밀양시 하남읍 백산리 474-3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