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입니다 :D 오늘 이야기 다뤄볼 제품은 샤오미 미밴드4 입니다 새해도 밝았고 해서 운동 계획을 세웠는데 사실 계획만 세웠지 아직 실천을 하지 않아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제품 구매하고 계획도 조금 실천이 되어서 포스팅해봅니다 ㅎㅎ 만약 샤오미 미밴드4 구매 전이시라시면 꼭 한번 읽어 보시고 구매의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1. 샤오미 미밴드4

우선 운동하는 친구에게 이런저런 이야기 하다가 운동을 계획은 했지만 실천을 못하고 있다 하니 추천 해준 제품 인대 사실 무슨 도움이 될까 고민도 많이 했습니다 그리고 또 생각을 했죠 이런 제품이 무슨 도움이 될까 괜한 돈만 쓰는 거 아닌가 했는 데 사용해보고 조금 생각이 바뀌었네요

 

 

2. 이런 운동 제품을 사용해봤나요?

아니요 사용해보지 않았습니다 2018년 여름에 러닝 머신 구매하고 얼마 못하고 빨래 건조대가 되어 버리고 말았습니다. 사실 계획하지 않고 막무가내로 운동하게 되면 그냥 대충 하고 끝내고가 사실 현실이었습니다.

 

 

3. 샤오미 미밴드4 사용하고 달라진 점이 있나요?

제품 사용하고 달라진 점은 운동 계획표가 생겨 꾸준하게 목표치까지 운동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습니다 그냥 평소처럼 동내 5바퀴 뛰기 이런 식에 달리기는 사실 목표치를 알 수가 없기 마련 인대 샤오미 미밴드4 사용 후 달리기 킬로미터 운동량 체크 이런 세세한 부분이 체크가 가능해서 혼자 운동해도 체계적으로 운동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목표량이 확실하게 있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을 때보다 확실히 운동을 꾸준하게 하게 되었네요

 

 

4. 제품 불편한 점 있나요(단점)?

샤오미 미밴드4 2개월 정도 사용 느낀 점은 크게 불편한 점은 없지만 그래도 꼽자면 밴드 자체가 고무여서 이게 나중에 혹시 땀 흡수로 인해 끊어지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그 이외에는 큰 불편합은 없습니다, 그리고 샤오미 미밴드4 사용법이 생각보다 많아서 구매하고 조금 버벅인게 기억나네요 ㅋㅋ(생각 보다 너무 옵션이 많아서 단점?)

 

 

5. 제품의 장점 (움직인 만큼 칼로리 소비도 체크체크)

제가 개인적으로 필요했고 궁금하던 기능이 걸었을 때 얼마나 칼로리 소모가 되는지 궁금했습니다 집이랑 회사랑 거리로 대략 4km~5km 정도 되는데 사실 날씨 좋은 날엔 버스 이용보단 운동삼아 걸어 다녀볼까 했는데 막상 아무것도 없이 대략 이 정도면 얼마나 칼로리 소모됐겠지? 막연하게 생각보다 체계적으로 오늘 이 정도 걸었고 칼로리 소모는 이 정도 되었고 알려주는 게 확실히 운동을 하게끔 동기부여가 굉장히 큽니다.

 

그리고 생활 습관에서 바뀐 게 버스로 2 정거장 있는 장소는 차로 이동해서 가거나 이랬는데 확실히 이런 건 줄고 운동 삼아 걸어 다닙니다, 그리고 제일 큰 장점은 가격대도 한몫합니다 3만원 초중반 때이며 비싼 건 엄청 비싸더라고요 사실 비싼 거 살 필요가 있나 싶기도 합니다.

 

 

6. 마지막 총평 (초기화 방법)

만약 올해 계획 중 운동을 계획을 세우신 분들이라면 샤오미 미밴드4 사용해보셔도 좋은 것 같습니다 위에도 말씀드렸지만 그냥 무작정 동내 3바퀴 5바퀴 뛰고 들어오는 거랑 내가 뛴 키로수랑 칼로리 소모치를 보면서 오늘은 이 정도 뛰었지 내일은 조금 더 뛰어 볼까? 이런 목표치가 생기면 괜한 승부욕 때문에 운동을 조금이라도 더하게 만들더라고요 저두 저의 집에만 있고 운동 이랍시고 엘리베이터 안 타고 계단으로 가고 사실 그렇게 짧은 순간 살 빼는 건 불가능하죠 ㅎㅎ편의 기능으로는 음악 재생부터 현재 날씨 상황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 그리고 샤오미 미밴드4 초기화 방법은 더보기->설정->초기화 하시면 전체적으로 초기 설정으로 돌아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