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3개월 정도 사용하고 있는 규조토 발매트 소개해드리러 왔습니다 지금 사용 개월 수는 3개월 정도 되었고요 기존에 발매트 사용했던 건 발매트에 bath라고 쓰여있는 메모리폼 발매트였습니다. 화장실 앞에도 놓고 싱크대 밑에도 놓고 2년째 사용 중이었는데 이런 메모리폼 매트의 단점은 세탁하기가 어렵다인 대요 화장실 앞에 있는 건 그냥 드럼 세탁기에 넣어서 하면 되는데 싱크대 밑에 있는 매트는 길어서 넣어도 물만 묻고 세척이 안 되는 느낌? ㅋㅋ 제가 사용하고 있는 드럼세탁기가 작아서 그런가 ㅎㅎ 서론은 이만하고요 저두 친구 소개로 구매하게 되었는대요 ㅎㅎ

 

 

규조토? 검색 해보니깐 바다에 가라앉아 있는 돌덩이?  맞나? 아무튼 그렇더라고요, 저는 규조토 검색해서 발매트 뒤져 보니깐 음? 근대 딱 보면 일반 메모리폼처럼 생겼습니다.

 

그냥 로고 없는 메모리폼 그리고 제품 구매하고 택배 받고 열어 보았는데 왠열 돌이었어요 받고 조금 놀랐습니다ㅋㅋ, 날씨가 추워서 메모리폼이 딱딱해졌나 하고, 그리고 밤에 욕실 앞에 두고 샤워하고 나와서 매트에 발을 올렸는데 정말 신세계 아 왜 사람들이 규조토 매트 말하는구나 알았습니다.

 

이게 발바닥에 있던 물기를 진짜 있는 힘껏 흡수하는 느낌이 발바닥에서 느껴집니다 쑤우욱 하고 흡수하고 있는 게요ㅎㅎ 여름에 계곡에서 밖으로 나와서 돌 위에 섰을 때 느낌?

 

 

규조토 발매트 세척

1개월 정도 사용하니깐 매트에 거뭇거뭇하게 얼룩이 지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물 뿌리고 박스 안에 수세미 같은 게 있어서 살짝 문질문질 해주니깐 금방 깨끗해졌어요 세제라든가 그런 거 필요 없어서 뭔가 친환경적? 이 라거 환경에도 좋을 거 같고요, 그리고 더 놀라운 건 세척하고 잠깐 세워 놓고 양치하는 동안 거진다 말랐어요 ㅋㅋ 이거 물 어디로 가는 건지? 일반 발매트 메모리 폼이었으면 물을 머금고 있는 게 당연한데... 이거 돌인데....;;; 겁나 신기한 녀석이에요 ㅋㅋ

 

 

우선 제품의 제일 큰 장점은 가격이에요 보통 일반 메모리 폼 욕조앞 매트나, 다른 매모리폼보다 가격이 좀 저렴한 편이에요 제가 구매했는데 S가 400x300mm 사이즈 9천 원 언저리 했던 것 같습니다 사이즈는 세 가지였던 거 같아요 S사이즈 m사이즈 또 하나 있는대 기억이 안 나네요 그리고 냄새가 안 나요 보통 일반 메모리폼 여름에 샤워하고 나오면 일주일 되면 쉰내가 나기 시작할 텐데 이 녀석은 냄새가 난다거나 하지 않아요 아직 여름을 겼어 보지 못했지만 냄새 아직까진 전혀 안 나요 ㅎㅎ 흡수력도 짱짱, 그리고 친구가 어제 놀러 와서 화장실 앞에 웬 도마를 갔다 놨냐고 해서 겁내 웃었어요 ㅋㅋ

 

 

규조토 발매트 단점

제가 자취 중 인대 방에 보일러 안 틀어 놓고 발 올리면 겁나 차가워요 ㅋㅋ 1년 정도 쓴 친구 말 들어보면 나중에 세척할 때 그 구성품에 들어가 있는 수세미로 겁나 빡빡 문질러야 얼룩이 없어진다고 하네요 아 그리고 버리는 방법은 망치로 살짝 치면 깨지니깐 깨서 종량제 봉투에 버리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규조토 발매트 장점

우선 무더운 여름 발 걸레 오래되다 보면 냄새가 많이 나는데 우선 천이 아니다 보니 냄새는 확실이 없습니다, 그래서 규조토 발매트를 여름 철에 사용하기 더 없으 좋고요 단 겨울철엔 조금 차갑습니다 :D

 

 

규조토 발매트 버리는 방법

어제 분리수거하러 분리수거장에 갔을 때 쓰레기 수거하시는 분들이 있길래 여쭈어 봤습니다 근대 답변은 종량제 봉투에 담아서 버리라고 하시네요 아니면 분리수거장에 특수 물품 버리는 마대자루 같은 거 있으면 그쪽에다 버리셔도 된다고 하시는대 저희 건물 분리수거장엔 특수물건 버리는 특정 마대자루가 없는 관계로 버리게 된다면 망치로 살살 깨서 종량제 봉투에 넣어 버리면 될 것 같네요, 경비실에도 여쭤 봤는데 그렇게 하라고 하시네요 :D 여러분들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D

 

 

규조토 발매트 총평

근대 사실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제품성으로 구매 안 할 이유는 없을 거 같아요 매트에서 냄새 날일 없어 좋고요 친환경적이며 흡수력도 좋으며 건조도 쉽지 근대 나중에 얼룩지면 세척은 조금 힘들 수 있을 듯ㅋㅋ 규조토 매트가 깨지지 않는 이상 계속 쓸 수 있을 거 같습니다, 1등 프롬 힐링 아니면 규조토 발매트 브랜드 치시면 제품 많이 나오니깐요 만약 매트 구매하게 될일 있으시면 추천드려봅니다 ㅎㅎ 여러분 나중에 뵈어요~ 루바~ :D

 

포스트 관련 문의 spawn1234@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