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한참 빠져있는 스팀 게임 home sweet home(홈스윗트홈) 게임에 콘셉트는 데드 바이 데이 라이트처럼 한 명에 살인마가 4명에 생존자를 잡는 게임이며 생존자는 살인마를 벗어나 제단을 활성화하고 탈출하는 게임입니다. 아마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데바데) 해보신 분들이라면 금방 익숙해지실 것 같네요 저도 그렇고요 :D 근대 문제는 영문, 태국어 만 현재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퍽(스킬) 관련해 스킬에 효과를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게임 플레이하시는데 조금이라마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홈 스위트 홈 (home sweet home) staem pc game

 

 

살인마 퍽

쉘 보호막

생존자 등 뒤를 공격 시 생존자가 가지고 있는 근접 무기 파괴

 

 

공포의 도약

살인마 기술 중 은신 기술 활성화할 때 생존자랑 거리가 더 가까울 때 활성화할 수 있게 된다. 또 한 은신 상태에서 해제 후 화면이 붉어지면 이동속도 감소 효과를 받아 원래 이동속도로 적용된다.

 

 

최후의 향연

살인마의 생명력을 50 회복시킨다

 

 

 

단단한 뚝배기

기절 저항력이 생겨 기절 시간을 줄여 줄다(수치는 미공개)

 

 

 

오토가드

피해를 입을 시 일정 확률로 피해 면역이 활성화된다.

 

 

 

검은 주술

활성화할 수 있는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0% 줄여준다.

 

 

교묘한 작전

살인마의 은신 기술 사용 후 닫힌 문, 벽에난 구멍 등 그냥 통과할 수 있다.

 

 

부담

추격 중인 생존자를 주시하면 주시된 생존자의 스테미너가 더 빠르게 소모된다.

 

 

찾았다

살인마가 은신 사용 시 생존자들을 더 자주 발견하게 됩니다.

 

 

잔혹한

살인마의 데미지 면역 스킬이 활성화되고 2초 후 닫힌 문과, 벽 구멍을 통과할 수 있게 되고 파괴됩니다. 또 한 순간 이동 스킬의 시전 속도가 소폭 상승합니다.

 

 

 

 

지금까지 home steet home(홈 스위트홈) 스킬 폭에 대해 이야기해봤으며 내용을 조금 제 방식대로 표현한 부분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D

생존자 퍽 보러가기

 

홈 스위트 홈 생존자 퍽 설명 (홈 스위트 홈 - Home sweet Home)

안녕하세요 루이입니다. 오늘은 소개할 이야기는 제가 요즘 빠져 있는 홈 스위트홈 (home sweet home) 스팀 PC 게임입니다. 게임 자체가 영어, 태국어만 지원하는 바람에 스킬(퍽) 관련 궁금하신 분들

leslu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