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입니다. 오늘은 소개할 이야기는 제가 요즘 빠져 있는 홈 스위트홈 (home sweet home) 스팀 PC 게임입니다. 게임 자체가 영어, 태국어만 지원하는 바람에 스킬(퍽) 관련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나름대로 알기 쉽게 번역해서 공유해드립니다. 게임 플레이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D

 

 

 

생존자 퍽

파로마

생존자가 캐비닛 안으로 들어간 후 살인마가 정면에 있을 때 캐비닛을 열고 나오면 기절 상태가 됩니다(체감은 1.5초 수준)

 

 

 

휴식

앉아 있는 동안 스테미너 회복률 상승

 

 

 

아드레날린

생존자 생명력이 50% 미만이 될 시 이동속도가 소폭 상승합니다.

 

 

 

교묘한 트랩

성스러운 트랩(설치형) 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로또

10% 확률로 무기 사용 시 내구도가 감소되지 않습니다.

 

 

 

전문가

Q, E 수행 체크박스를 완벽하게 3회를 성공할 시 진행 속도를 좀 더 높여 준다.

 

 

 

저격

Q, E 수행 체크박스 영역이 수행을 잘할 수 있도록 더 크게 등장합니다.

 

 

보물 사냥꾼

상자를 여는 시간을 줄여줍니다.

 

 

 

대범함

높은 곳에서 뛰어내려도 대미지를 입지 않습니다. 단 60초 쿨타임이 있습니다.

 

 

 

전략

생명력이 낮은 상태에서 치명적인 공격을 받을 시 죽지 않고 1회 버티게 도와줍니다. 이 스킬은 게임 입장 후 한 번만 사용 가능합니다.

 

 

생존자 퍽 설명은 여가까지이며 앞으로 업데이트 방향에 따라 퍽 설명을 추가해 드릴 테니 참고하셔서 즐거운 게임되시기 바랍니다. 아 그리고 어제 신규 캐릭터가 나왔는데 이 캐릭터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루바!

 

살인마 퍽 보러가기

 

홈 스위트 홈 살인마 퍽 설명 (홈 스위트 홈 - Home sweet Home)

안녕하세요 루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한참 빠져있는 스팀 게임 home sweet home(홈스윗트홈) 게임에 콘셉트는 데드 바이 데이 라이트처럼 한 명에 살인마가 4명에 생존자를 잡는 게임이며 생존

leslu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