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D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추천 여행지는 김제 모꼬지 캠핑장입니다. 아이들 데리고 놀러 가기 좋은 캠핑지이고요 캠핑장 안에 모꼬지 카페가 운영되어서 아침저녁으로 향긋한 커피도 마실수 있는 제가 아는 캠핑장중 유일한 캠핑지입니다 ㅎㅎ  

 

 

1. 김제 모꼬지 캠핑장

김제에 저희 납품 사업제가 있어서 가게 되었는데 거기 사장님이 캠핑광이 시라 근처 캠핑장 여쭤보니깐 바로 김제 모꼬지 캠핑장 가보라고 하셔서 방문하게 되었고요 김제 모꼬지 캠핑장 이용하고 느낀 장점과 알려 드리 도록 하겠습니다ㅎㅎ

 

김제 모꼬지 캠핑장 홈페이지

 

2. 다른 캠핑장과 크게 다른 점이 있나요?

딱히 캠핑장이 특별한 부분은 캠핑장 안에 카페가 있고요 그리고 제가 모꼬지 캠핑장 입실시간 되어서 들어가게 되었는데 딱 첫마디가 아직도 생각나네요 "차 진짜 많다" 김제에서 모꼬지 캠핑장이 핫플레이스 인지 진짜 진짜 차 많았어요 그래서 생각한 게 캠핑장이 엄청 큰가? 했는데 막상 주차하고 텐트 치고 화장 시 겸 살짝 둘러봤는데 규모는 그렇게 크지 않았습니다ㅎㅎ 근대 진짜 인끼 좋은지 사람 엄청 많아요 ㅎㅎ

 

 

3. 김제 모꼬지 캠핑장 가면서 가볼 만한 곳 있을까요?

저희는 캠핑장 갈 때 일찍 가서 그 지역 특산물이나 먹거리를 많이 먹는 편이에요 그래서 가는 길에 모꼬지 캠핑장 주면을 검색해봤는데 딱히 거리상 들를 만한 곳은 없었습니다. 그래서 모꼬지 캠핑장 1km~2km 남겨 두고 간 곳이 겐스빌 치킨집이었어요 조금 허름한 집이라 치킨이 되나 싶었는데 된다고 하시길래 양념 치킨 한 마리 뜯고 캠핑장 출발했습니다 ㅎㅎ

 

 

4.김제 모꼬지 캠핑장 단점이 있다면?

이용하면서 크게 불편한 점은 딱 2가지였던 거 같아요 첫 번째는 사람 인구사에 비해 샤워실이 너무 작고 열악합니다 아침에 샤워하려고 일찍 일어났는데도 사람이 많아서 이용을 못해요 그리고 온수 나오는 시간 때가 오전 8:00 ~ 11:00시까지 인대 그때까지 사람 곽참..ㄷㄷ 아마 가시게 된다면 샤워는 포기하시는 게 좋을 거 같네요. 두 번째는 텐트 데스크 간격이 많이 좁습니다. 옆 동 잘못 만나시면 많이 불편하실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개수대는 캠핑장 딱 중간 포지션이라 나름 이용하기는 좋습니다

 

 

5.김제 모꼬지 캠핑장의 장점이 있다면?

이용하면서 크게 장점으로 꼽을 만한 거는 캠핑장 안에 카페가 있다? 아침저녁으로 카페 이용이 가능하다 보니 이것도 나름 괜찮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주변에 강가가 있어서 낚시 좋아하시는 분들은 캠핑 가셔서 낚시하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저희도 낚시 광이라 나중에 재방문하게 된다면 낚싯대 꼭 챙겨 올 겁니다. 그리고 아이들 놀이 시설도 잘되어 있습니다 일명 방방이(스템펄린) 이 있어서 아이들 뛰어 놀기 좋고요 여름철엔 풀장 오픈해서 아이들 물놀이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캠핑장 멀지 않은 곳에 이플러스 마트라고 있습니다 거 기거 필요한 재료 구매하시면 캠핑장 매점보다 조금 저렴 하세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저희는 종이컵 안 가지고 와서 마트 갔는데 종이컵 2000개 세일하길래 한 박스 사 왔네요)

 

모꼬지 캠핑장 실시간 예약 상황 보기

 

6. 캠핑장 마지막 이야기(에피소드 ep1)

처음에 캠핑장 왔을 때 차량이 정말 많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캠핑장 안에 텐트가 정말 다양하게 디스플레이해놓은 거 같지 이쁜 텐트 정말 많이 봤습니다, 초대형 돔형 텐트부터 해서 육각형으로 된 텐트도 봤고요 무슨 전시장 같았어요 장비들이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ㅎㅎ 근대 확실이 겨울 철이라 그런지 면텐트 많이 사용 하더라구요 면텐트 사용 하시는걸 보고 장박 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걸 살짝 알게 되었네요 면텐트가 장박 하기 좋거든요 결로도 안 생기고요 ㅎㅎ, 여러가지 특이한 장비도 보고 좋은 경험을 한 곳이네요 김제 모꼬지 캠핑장에서요  ㅎㅎ 아 그리고 캠핑장 사이트별 예약은 파쇄석 30자리 데트20자리(총 50석) 있고요 금액은 30,000원 입니다

 

김제 모꼬지 캠핑장 주소

도로명 : 전북 김제시 금산면 모악로 167-16

지번 : 전라북도 김제시 금산면 쌍용리 546-5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