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입니다 :D 오늘 소개해드릴 캠핑지는 원주에 위치한 그린애 캠핑장입니다. 작년 10월 초순경에 방문 한 곳이고요 그린애 캠핑장은 멀지 않은 곳에 민물 낚시도 같이 할 수 있어서 종종 친구랑 낚시하고 싶을때 가는 곳입니다 낚시+캠핑을 같이 즐길만한 곳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ㅎㅎ

 

 

1. 그린애 캠핑장

그린애 캠핑장은 제가 활동하고 있는 낚시 카페 회원님 에게 추천받았고요 캠핑하고 낚시를 같이 즐길 수 있는대라서 작년에 가보게 됐는데 오 낚시+캠핑 하기 너무 좋은 환경이에요. 캠핑장에서 거리로 한 200m~300m 가시면 바로 강가가 보입니다 ㅎㅎ(주변이 전부 강 입니다) 그래서 4월이나 5월에 다시 방문 예정이에요

 

원주 그린애 캠핑장 홈페이지

 

2. 다른 캠핑지랑 다른 점?

우선 캠핑지 자체가 숲 속 안에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새소리가 정말 기분 좋게 들립니다. 그리고 캠핑장 진입하게 되면 장군이라는 마스코트가 반겨줍니다 시베리안 허스키 인대 아주 애교가 넘치는 강아지 에요 ㅋㅋ 그리고 사이트 이런 계념이 아니라 적당한 위치에 관리자님이 추천해주십니다. 

 

 

3. 그랜애 캠핑장 편의시설 및 볼거리

그린애 캠핑장은 사실 밖에서 볼거리는 딱히 없습니다. 길 자체가 우선 2차선으로 되어 있고요 시내랑도 조금 먼 편이고요 숲이 많이 우거져 있습니다. 단 낚시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완전 천국이 따로 없네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 민물낚시하시는 분들 정말 많았습니다 

 

 

4. 그린애 캠핑장의 단점

뭐 딱히 크게 불편한 점은 없는데 구지 꼽자면 다른 캠핑장의 비해 오면서 딱히 음식점이라 던가 이런 게 조금 아쉬웠어요. 다른 캠핑장은 가는 길에 먹거리나 이런 것들을 종종 만날 수 있었는데. 관광 시설이 없다는 게 단점으로 보이네요 ㅎㅎ

 

 

5. 그린애 캠핑장의 장점이 있다면?

제가 그린애 캠핑장을 가게 되는 큰 목적이 낚시 에요 캠핑장 자체는 크게 다른 캠핑장과 다를 바 없는데 낚시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큰 장점인 거 같습니다ㅎㅎ. 그리고 해먹 가져가셔서 해먹 설치도 가능하고요 애견동반 입장도 한 팀당 2마리까지 가능하고요 너무 짖거나 하면 안 되기 때문에 예약 전에 말씀 꼭 드려야 됩니다. 그리고 매번 가는 거지만 정말 조용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북적 거리는 것 보다 조용하게 있는 걸 좋아하는데 그린애 캠핑장은 정말 조용합니다ㅎㅎ

 

그린애 캠핑장 실시간 예약 상황 보기

 

6. 원주 그린애 캠핑장 마지막 이야기

조용한 캠핑장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강추드리고요. 낚시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릴만한 장소인 거 같아요 그리고 저희가 캠핑 시작하고 얼마 지나서 갑자기 비가 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텐트 지붕에 방수 잘되나 동영상 촬영하는데 dslr 카메라 렌즈에 갑자기 물이 들어가서 닦느라 고생 좀 했네요 ㅋㅋ.그리고 캠핑장 예약 금액은 1박에 45,000원(평일 주말 똑같음) 이며 성수기 때는 50,000원 입니다, 그랜애 캠핑장 이용 전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다음에 다른 소식 가지고 오겠습니다 루바~

 

원주 그린애 캠핑장 주소

도로명 : 강원도 원주시 호저면 칠봉로 604-5

지번 : 강원도 원주시 호저면 산현리 513-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