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 식구 여러분 반갑습니다~ 요즘 들어 날씨도 따듯해지고 좀이 쑤시실 겁니다 ㅎㅎ 저두 그래도 이번에 어딜 가볼까 하다가  연천에 재인폭포 오토 캠핑장을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아이들 데리고 가기 정말 좋은 곳인 거 같아요 캠핑장 가기 전에 그냥 풀빌라 빌려서 친구 식구들끼리 놀까 했는데 실내는 조금 답답한 거 같아서 연천 재인폭포 오토 캠핑장 선택했네요ㅎㅎ 글 곳곳에 캠핑장 장점과 단점이 있으니 여행 전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1. 연천 재인 폭포 오토 캠핑장

작년에 친구가 이직하면서 연천 쪽으로 이사를 가게 되었는데요 친구나 저나 사실 캠핑 살짝 미처 있는지라 ㅋㅋ 정선이며 여수며 인천이며 유명한 캠핑지는 다 가보는 편입니다 근대 친구 녀석 직장 동료에게 추천받아서 이번에 연차 쓰고 친구 식구들이랑 다녀오게 되었네요ㅎㅎ

 

재인 폭포 오토캠핑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2. 다른 캠핑장이랑 차별화된 점이 있나요?

음 연천 재인 폭포 캠핑장은 가족 패밀리 분들에게 특화되어 있는 캠핑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잘되어 있습니다 캠핑 장안에 도로도 굉장히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고요 아이들 놀이터도 있으며 바닥도 고무 재질로 되어 있어 아이들이 뛰다 넘어져도 크게 다치지 않게 만들어져 있어 이런 부분들은 다른 캠핑장에 비해 상당히 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당연 연천 재인 폭포입니다 

 

 

3. 캠핑장 오기 전에 볼거리 혹은 먹거리

여행하면 먹거리잖아요 연천 재인 폭포 캠핑장 오기 전에 아침을 안 먹어서 그런지 출출해서 근처에 비빔국수 집에 사람이 엄청 많더라고요 그래서 비밀 국수 한 그릇 먹고 다시 출발했습니다 연천 재인폭포 오토 캠핑장 가게 되면신 이 비빔 국숫집 한번 들러보세요 맛이 기가 막힙니다(아이고 침 고여 ㅋㅋ) 그리고 캠핑장 가다 보면 말로만 듣던 연천 재인 폭포를 보실 수 있습니다ㅎㅎ 물도 맑고 정말 멋졌습니다

 

 

4. 연천 재인 폭포 오토캠핑장 이용하면서 불편한 점(단점)

캠핑 장안에 음식물 쓰레기 버리는 곳이 없습니다 입구에서 안내하시는 분께서 음식물 쓰레기봉투를 주시는데 거기에 담아가서서 캠핑장 밖으로 나가서 버리셔야 합니다 전 이거 조금 불편하더라고요 그리고 캠핑장 사이트 간격은 꽤나 넓은 편인데 조금 북적대는 게 있어요 아이들이 많아서 그런지 ㅋㅋ 귀마개 꼭 챙겨가세요

 

 

5. 캠핑자의 장점을 꼽자면?

캠핑장 안에 해먹 설치할 수 있게 기둥이 존재합니다, 만약 해먹이 있으시다면 가져 사셔서 사용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보통 캠핑장에 해먹 설치 안 되는 곳이 많은데 이곳에서 예외이네요 그리고 아이들 놀 수 있게 놀이터에 바이킹 3,000원 내시면 이용 가능하세요ㅎㅎ 그리고 제일 큰 장점이 카트레이싱장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이것 때문에 연천 재인 폭포 오토캠핑장 오자고 하는 이유도 있을 거 같아요, 그리고 지자체에서 운영을 해서 그런지 화장실, 개수대 하며 아주 깔끔합니다 장애인 화장실도 따로 마련되어 있고요

 

재인 폭포 오토캠핑장 실시간 예약 상태 보기

 

 

6. 연천 재인 폭포 오토캠핑장 총평

이용하면서 느낀 점은 지자체에서 운영하는 캠핑장이라 그런지 확실히 여러 가지로 잘 만들어진 캠핑장인 것 같습니다 입구부터 직원 분들도 상당히 친절하시고요 안성에서 연천까지 가기 조금 힘든 부분도 있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친구 부부 내 아이들도 카트레이싱 타면서 입이 귀에 걸린 거 보니깐 기분도 좋아 지내요 ㅎㅎ 아마 4월~5월 정도 가시면 벚꽃도 가시는 길에 많이 보실 수 있을 거 같아요 가는 길에 몽글몽글 연천 진입하는 중간중간마다 계화 준비를 하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연천 재인 폭포 오토캠핑장 주소

경기 연천군 연천읍 고문리 113-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