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여러분 루이입니다ㅎㅎ 작년 7월에 놀러 갔다 온 충북 제천 옛날 학교 캠핑장을 이용후기를 이제야 올리게 되네요 게으른 자 싸람가트니 ㅋㅋ 이곳 캠핑장에서 예전에 말씀드렸던 사고 캠핑장 입구에서 풍경 사진 촬영하다 dslr 카메라 떠러트려서 대굴대굴ㅠㅠ 아 맴찢 아무튼 제천 옛날 학교 캠핑장 가기 전에 참고하셔서 좋은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1. 제천 옛날 학교 캠핑장

제가 대학교를 충북 제천시에 있는 세명대학교 제학 시절 사진촬영동아리 MT로 다녀왔던 곳입니다. 그때 생각나서 알아보니깐 아직도 운영하더라고요 옛날 대학시절 생각도 세록세록 나서 작년 7월 중순경 다녀왔습니다, 조용하고 너무 좋았네요 ㅎㅎ

 

옛날 학교 캠핑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2. 다른 캠핑장과 차별화된 점

제천 옛날 학교 캠핑장을 정말 오래전에 지어진 학교에다가 캠핑장을 만들어 놓은곳이에요 교실 안은 펜션처럼 이용도 가능하고요 캠핑장 전체가 학교로이다 보니 이곳저곳 정말 신기한 곳입니다 학교 등굣길은 어땟을까 생각도 해보고요 그리고 건물 주면에 정말 옛날 낙서 같은 것도 있어서 정말 무슨 박물관 온 거 같은 기분도 들어서 정말 색다른 캠핑 경험을 하고 왔습니다 (옛날 대학시절에는 그냥 오자마자 술판이어서 자세히 보지 못했지만 다시 와보니 정말 인상 깊은 캠핑장입니다)

 

 

3. 캠핑장 오는길에 볼거리

제천시 도곡리에 청풍모노레일이라고 있습니다 산 밑에서 모노레일 타고 정상까지 이동하는 건데 20분(왕복 50분 정도) 조금 남짓 걸리고요 성인 1인 기준 15,000원 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리고 송계계곡도 정말 유한 곳 중 한 곳이며 옛날 학교 캠핑장 오시면 학교 뒤에는 월악산이라고 해서 요새처럼 학교를 딱 등지고 있습니다, (제가 학교 앞에서 그 산 풍경 찍자가 dslr 카메라 떨궈서 습니다 ㅠㅠ아~)

 

 

 

4. 제천 옛날 학교 캠핑장 단점

우선 캠핑장 찾기가 조금 힘들었습니다 이게 네비게이션이 구린지 주변에만 오면 도착했습니다 이래서 입구 찾기가 조금 힘들었어요 그리고 캠핑장 자체가 나무 하고 산으로 둘러 쌓여 있어서 외부에서 찾기가 조금 힘들어요 잘 보고 오셔야 됩니다. 그리고 벌레 소리가 조금 큽니다 귀뚜라미 소리가 역대급 ㅋㅋ 그리고 저녁 대면 조금 무서워요 ㅋㅋ 저희가 이용할 때 캠핑장 이용률이 대략 60% 정도 되었는데 사람이 많지 않아서 그런지 조금 무섭더라고요

 

 

5. 제천 옛날 학교 캠핑장 장점

우선 캠핑장에서 바라보는 풍경 자체가 너무 예뻐요 지금 까지 캠핑장 다니면서 이렇게 예쁜 사진 많이 찍은 적도 별로 없네요, 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캠핑장이 학교라 정말 오묘한 기분이 많이 들었어요. 그리고 낚시 좋아하시는 분들은 캠핑 일찍 끝내시고 제천 의림지 쪽에 낚시 포인트 좋은 곳 굉장히 많으니깐 한번 알아보시고 가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옛날 학교 캠핑장 실시간 예약 상태 보기

 

6. 마지막 이야기

캠핑장 관리하시는 분들이 트리클라이밍(나무 오르기) 이런 것도 알려주지 더라고요 근대 저는 힘든걸 싫어하는지라 패스했습니다. 그래서 dslr카메라로 사진만 엄청 찍었네요. 그리고 아이들 놀이시설도 따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트램펄린 일명 방방이 도 있습니다, 그리고 수영장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근대 저희가 이용할 땐 수영장은 운영 안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캠핑장 예약 금액은 평일 30,000원 주말 40,000원이며 펜션은 안애 교실이 100,000원 ~ 이상 이렇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캠핑장 이용 전에 도움되셨으면 합니다~ 나중에 뵈어요 루이 식구 여러분~ㅎㅎ

 

옛날 학교 캠핑장 주소

지번 : 충북 제천시 덕산면 수산리 833-2번지

도로명 : 충청북도 제천시 덕산면 후청골길 7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