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 가족 여러분 어떻게 한주 잘 보내고 계신가요? :D 작년보다 많이 못 놀러 다닌 것 같아 왠지 모르게 아쉬운 감이 있네요 :D 그래도 열심히 좋은 곳을 찾으러 다니겠습니다 그래야 여러분들께 좋은 장소를 또 소개를 해드리지요 :D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추천 장소는 경북 상주에 있는 다놀자 캠핑장이고요 제가 이용하며 느낀 개인적인 장점과 단점을 말씀드릴 테니 방문 예정이신 분들 혹은 괜찮은 캠핑장을 찾고 계신 분들은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D

 

1. 상주 다놀자 캠핑장

친구네가 아직 여름휴가를 못 갔다고 방문하게 되었고요 4살 5살 아이들이 있어서 어른들 위주보다는 아이들에게 초점이 맞춰진 캠핑장을 찾다 보니 상주 다놀자 캠핑장이 생각보다 평이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한번 방문하게 되었는데 역시나 장점도 있으면 단점도 있다고 이용하는데 조금 불편한 점도 있었네요 그 점은 아래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2. 다른 캠핑장과 특별한 점이 있나요?

성인 어른들보다 아이들에게 초점이 맞춰진 캠핑장이라 그런지 확실이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놀이시설들이 많습니다 풀장(수영장)도 생각보다 넓으며 편의동 건물 내부에는 작지만 놀이시설도 있으며 심지어 찜질방도 있더라고요 :D 예전에 방문한 공주 505 캠핑장 버금가는 것 같네요.

 

3. 상주 다놀자 캠핑장 주변 관광지 및 볼거리

캠핑장 진입하면서 생각보다 유명한 관광지는 없었으며, 캠핑장이 생각보다 잘 갖춰져 있어서 아쉽진 않았던 여행이었네요 :D

 

4. 상주 다놀자 캠핑장 단점

제가 이용하며 느낀 단점은 우선 사이트에서 전기 코드 연결 거리가 생각보다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개수도 많이 부족한 편이고요 길이로 봤을 때 15m 정도 떨어져 있으니 연장 릴선 꼭 가져가셔야 될 것 같고요 수영장(풀장)에 보니깐 오전 10~11시 되면 사용이 가능하도록 준비해주시는 것 같은데 물 위에 벌레 사체들이 둥둥 떠다니는 거 보고 조금 소름이;; 캠핑장 관리하시는 분들은 너무 친절하고 좋은 반면에 일손이 부족한 것 같더라고요 알바를 따로 고용하시던지 해야 될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샤워실 수도꼭지가 고장 난 곳이 꽤 있습니다 물때도 많이 있고 곰팡이도 많이 펴 있으며 관리가 잘 안 되는 거 같으며 온수 수압도 많이 낮은 편이었네요

 

5. 상주 다놀자 캠핑장 장점

제일 큰 장점은 아이들 어른들 할 것 없는 정말 다방면으로 오셔도 괜찮은 캠핑장은 분명합니다 아이들은 건물 내부 놀이시설 외부시설이 잘 갖춰져 있으며 어른들은 밖에 계곡이 흐르고 있어서 계곡에서 발 담그고 있어도 좋더라고요 그리고 캠핑장 계곡 따라 조금 올라가시면 좀 더 깊고 넓은 곳이 나오는데 낚시 좋아하시는 분들은 낚시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일부 지역은 낚시 금지도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캠핑장 주변 안내표 보니깐 1급 수라네요 그래서 그런지 물이 정말 깨끗했습니다

 

 

6. 상주 다놀자 캠핑장 사이트 관련 마지막 이야기

 캠핑장 시설 안내도 보시면 C동은 전체적으로 아침에 많이 시끄럽습니다 아이들 뛰어다니는 소리 풀장(수영장)에서 떠 드는 소리 때문에요 :D 혹시 아이들이 없고 성인 분들만 오신다면 C동은 피하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예약 추천 사이트는 A28, A01~A08까지가 괜찮으니 참고해주시고요

 

마지막으로 좀 아쉬웠던 점은 캠핑장 규모에 비해 화장실이 좀 더 많았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D 그래도 이 정도 시설에 편의동 관리만 조금 더 잘되면 정말 5대 명소 캠핑장에 꼽힐만할 텐데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네요 내년에 기회가 된다면 한 번 더 방문해봐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되시고요 다음 추천 여행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루바~

 

상주 다놀자 캠핑장 주소

지번 : 경상북도 상주시 화서면 하송리 372

도로명 : 경북 상주시 화서면 문장로 425-5

 

 

상주 근방 추천 캠핑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