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여러분 안녕하세요 루이입니다! :D 이젠 완연한 가을인가 봅니다 오후에서 이젠 많이 서늘해졌네요 근대 요즘 시국이 그렇게 썩 좋지 집 콕하시는 분들도 많고 집에만 있다 보니 많이 답답하실 겁니다 저두 작년이랑 비교하면 정말 :( 그래서 조금은 사이트 간격이 조금 거리가 있는 곳을 알아보다가 찾게 된 캠핑 장한 곳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위치는 인천 강화군에 위치해 있으며 하늘정원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혹시 사이트 거리가 멀고 단독 사이트 캠핑장을 찾고 계시면 이곳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용하며 느낀 장점과 단점을 이야기해드릴 테니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D

 

1. 강화 하늘정원 캠핑장

캠핑장 위치는 수도권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방문하기에 단연 최고인 듯합니다, 이전에 소개해드렸던 강화 마리원 캠핑장에서 약 5분~10분 정도 안 되는 거리에 있어서 조금 놀랐네요 :D 강화군 쪽이 섬처럼 생겨서 그런지 강화군에서 구래 역 쪽으로 넘어오면 느낌이 확 다르니 이거 그분이 많이 묘합니다 :D (강화 마리원 캠핑장 궁굼하신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2. 다른 캠핑장과 차별화된 점이 있나요?

하늘정원 캠핑장은 사이트 자체가 산 제일 위쪽에 위치해 있어서 그런지 다른 캠핑장과 다르게 사이트에서 내려다보는 뷰가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파도가 친다거나 하지는 않지만 고요하게 있는 바다느낌이 나름 괜찮네요 :D

 

3. 강화 하늘정원 캠핑장 주변 볼거리

아쉽게도 크게 가볼만한 관광명소는 찾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낚시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낚싯대 구비해 오시면 물 들어올 때 낚시가 가능하니 이점도 알아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4. 강화 하늘 정원 캠핑장 단점이 있다면?

캠핑장 사이트 위치가 산을 깎아서 만든 터라 생각보다 올라오는 길이 가파릅니다 차량으로 올라오거나 어른들이 걸어 다닐 때는 문제가 되지는 않겠지만 아이들이 있는 가족 분들이 오시면 아이들 뛰어놀 때 혹시 위험할 수 있다는 단점도 있고 아이들 트램펄린(방방이)이 관리동 쪽에 내려가야 이용 가능한데 혹시 뛰어다닌다면 위험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저희는 텐트 치고 너무 더워서 내려가서 샤워하고 왔는데 올라오면서 다시 땀이 나네요 :D 그리고 극성수기는 아니지만 사이트 옆에 심어 놓은 나무가 아직 어린 묘목들이라 자연 그늘 차단은 어렵습니다, 아 그리고 저녁에 술 드시고 화장실 갈 때 조심하세요 정말 한 치 앞도 안 보여서 저도 넘어질 뻔했습니다 :D

 

5. 강화 하늘정원 캠핑장 장점

캠핑장이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편의동 샤워장, 개수대 및 화장실은 매우 깔끔합니다 관리하시는 분도 많이 친절하시고요 원래는 펜션 전용으로 운영하 시디가 오토캠핑장으로 확장하신 거라고 하시네요 오픈한지는 대략 1년 조금 넘은 것 같네요, 그리고 캠핑장이 소규모라 사이트가 10개밖에 안 되는 터라 정말 캠핑장이 조용합니다 북적이는 거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최고에 캠핑장이지 않을까 싶네요 :D 그리고 저녁 한 7시~9시 정도 되면 노을 질 때 뷰가 정말 좋습니다 

 

 

6. 강화 하늘정원 캠핑장 총평 마치며

저는 개인적으로 강화 쪽을 자주 오는 편입니다 낚시때문에도 그렇고 생각보다 괜찮은 캠핑장도 많아서요 그리고 성수기 시즌이 아니더라도 겨울철이나 평일날 솔로 캠핑하는 것도 좋아하고 사이트도 제가 좋아하는 다닥다닥 붙어 있지 않고 단독으로 계단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고 옆 동이랑 간섭도 적고 해서 아마 자주 오지 않을까 싶네요

 

여러분들도 이런 점들을 고려해서 기회 되시면 한번 방문해보고서 직접 경험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요즘 같은 시기에 사이트가 다닥다닥 붙어 있는데 사실 좀 불안하잖아요 :D 오늘 소개글은 이만 마치며 지금까지 강화 하늘정원 캠핑장이었으며 다음 소개 여행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한주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강화 하늘정원 캠핑장 주소

지번 : 인천 강화군 길상면 동검리 17-14

도로명 :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동검길 21-1

 

강화 근방 다른 추천 캠핑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