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 탐구생활에 아름이입니다! 오늘 이야기 다뤄볼 주제는 비플레인 시카풀 앰플입니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에이 필랩 앰플도 있지만 간혹 엄청 민감한 날이나 피부가 붉게 올라올 때 사용하면 확실히 진정 효과가 있는 앰플이에요 민감하고 붉은 피부 진정 효과 앰플 찾고 계시면 참고하시고 구매의 도움이 되었으면 해요~ㅎㅎ 아 그리고 광고가 아닌 정말 개인적으로 필요해서 구매한 거니 오해하지 말아 주세요!

 

비플레인 시카풀 앰플 어떻게 알게 되었는지?

인터넷에서 엄청난 검색과 유튜브 검색으로 알게 된 제품인데요 여러 후기들 보면서 느낀 점은 이 제품은 진정효과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그래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간혹 피부가 붉게 올라오는 날이면 사용해주고 있습니다

 

 

2. 전에 사용했던 앰플이 있나요?

음 우선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에이 필랩 앰플이 있습니다 이 제품도 다른 크림류 제품이랑 섞어 쓰기 너무 좋은 앰플이에요 근대 사실 피부재생 이런 쪽은 강한면이 있는데 붉은 기 잡기는 조금 부족한 거 같더라고요 근대 또 알아보니깐 붉게 올라오는 이유가 환경적 문제 보다는 화장품 성분이 일부 나랑 맞지 않아서 붉게 올라올수도 있다고 피부과 선생님이 말씀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좀더 순한 앰플 찾다가 비플레임 시카풀 앰플 구매해서 사용하게 되었네요

 

비플레인 시카풀 앰플 가장 저렴한 곳

 

4. 비플레인 앰플 장점?

제가 시카풀 앰플 구매하게 된 결정적 계기가 얼굴 붉게(울긋불긋) 올라온 날이나 극도로 피부가 민감한 날 사용하려고 구매하게 되었고요 이런 날 있잖아요 먼가 피부가 간질간질하면 꼭 그런 날은 붉게 울긋불긋 올라오더라고요 이런 날은 꼭 사용했던 제품인데도 자꾸 가려운 날 이런 날 사용하면 확실히 진정효과 정말 좋아요, 제형 자체는 정말 라이트 합니다 콧물처럼 무겁지 않아요 그리고 제가 피부과에서 화농성 피부 트러블이라는 진단받았는데 이게 잘 낫지가 않더라고요 그래서 피부과 선생님이 간혹 피부가 울긋불긋 올라올 때 웬만하면 강한 화장품 바르지 말고 순한 수분크림만 사용하더라고요 근대 막상 수분 크림만 바를 수 없어서 저자극 화장품 찾다가 비플레인 시카풀 앰플입니다(사용하고 다음날 아침에 피부가 진짜 정말 진정돼서 좋아요 진정효과 역대급)

 

가성비 좋은 추천 제품

 

 

5. 비플레인 시카플 앰플 단점을 있다면?

단점이라고 꼽자면 음.. 제가 T존은 복합성입니다 근대 이 부분에 시카풀 앰플 바르면 약간 건조하다고 느껴집니다 근대 가렵거나 그렇지 않으니 그나만 다행? 만약 복 함성 쪽에 엄청 가렵거나 건조했다면 사용 안 했을 텐데 그나만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만약 자기 피부가 전체적으로 복합성이다 싶은 분들에게는 권유하고 싶지는 않네요

 

 

6. 마치며

우선 추천하고 싶은 분들은 피부 트러블이 자주 생기는 분들이나 울긋불긋 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싶은 불은 비플레인 시 카풀 앰플 추천드립니다 진정효과가 굉장히 탁월해요, 그리고 제가 사용하고 있는 에이필랩 앰플은 재생효과에 탁월합니다 이렇게 왔다 갔다 사용합니다 저는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비플레인 시카풀 앰플 구매 하시전에 자기 피부톤이 복합성이 많은 분들은 구매 고려를 해보세요, 위에 말씀드렸다시피 건조해서 안 좋으 실수 있습니다 구매 전 꼭 참고하여 구매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지금 까지 아름이였습니다~^^

포스팅 관련 문의 spawn1234@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