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루이입니다! :D 원래 캠핑장 친구랑 가기로 약속 하고 예약했는데 전에 친구 녀석하고 회사분들이랑 회식자리가 있었는지 확진자랑 동선지가 겹치는바람에 강제 자가격리에 들어가서 친구 녀석 빼고 의도치 않게 저 혼자 솔로캠핑을 하게 되었네요 :D 그래도 다행히 아무런 문제 없이 자가격리 해제 안내받아서 얼마나 좋아하던지 여러분들도 개인위생 잘 챙겨가며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라요~ 제가 이번에 방문한 여행지는 경상북도 청도군에 위치한 청도 수리덤 오토캠핑장이며 여러 가지 이용하며 느낀 점을 이야기해드릴 테니 참고하시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1. 청도 수리덤 오토캠핑장

제가 있는 위치에서 수리덤까지 대략 170km 거리에 있다 보니 오랜만에 장거리 여행이었습니다. 캠핑장 알게 된 계기는 같이 가기로 한 친구에 지인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캠핑장이 산속 깊은 곳에 위치해 있다 보니 캠핑장 1km 거리 남겨두고 조금 헤매었네요 더 웃긴 게 청도 수리덤 캠핑장 가는 길에 비슷한 캠핑장이 한 곳 더 있습니다.

 

저는 거기가 수리덤 캠핑장인 줄 알고 룰루랄라 주차하고 관리동 찾아서 예약했다고 하니깐 여기가 무슨 농원 캠핑장?이라고 하시더니 좀만더 올라가시면 수리덤 캠핑장 나온 다고 하셔서 웃으며 주차된 차량 타고 올라갔네요 아 창피해서 원 :D 입구에 안내문 잘 보세요 여러분! 저처럼 되지 마시고요;;

 

청도 수리덤 오토캠핑장 홈페이지

 

2. 다른 여행지랑 차별화된 점

다른 일반 계곡 캠핑장이랑 크게 다른 점은 찾지 못했습니다. 뭐 조금 특별하다면 나무들이 많이 있어서 캠핑장에 인위적인 느낌이 적다랄까? 보통 캠핑장 보면 주변에 건물도 많이 보이고 이런대 청도 수리덤은 생각보다 숲 속 깊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차량 소리도 안 들리니 조용한 편입니다

 

 

3. 캠핑장 주변 여행지 및 관광지

청도에 유명한 관광지를 알아보니깐 청도 프로방스 빛 축제하고 소싸움 테마파크가 유명하더라고요 그래서 검색해보니깐 캠핑장에서 거리가 대략 40km~45km 정도 되고 차량으로 1시간 정도 거리에 있더라고요 그래서 나중에 청도에 다시 올 수 있으니 미리 사전 답사한답시고 가봤는데 시국이 좋지 못해서 문을 한시적으로 닫았더라고요 그래서 좀 아쉬웠네요 나중에 여러분들도 시국이 좀 좋아지면 체크해놓으셨다가 퇴실할 때 겸사겸사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4. 청도 수리덤 오토캠핑장 단점

제가 이용할 때 인원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크게 느끼지 못했지만 생각보다 사이트 간격이 좁더라고요 만약 성수기 시즌 6월~8월에 오신다면 아마 소음 때문에 좀 신경 쓰이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나무가 많아서 좋은 부분이 더 많지만 일부 사이트는 나무가 너무 무성하게 자라 있어서 사이트로 침범해서 타프 칠 수 있을까 의문이 좀 들어라고요 특히 F동 그리고 화장실 정말 한여름 철도 아닌데 화장실 냄새가 정말 심하더라고요 화장실 관리는 포기하신 듯합니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개수대가 너무 협소하다 보니 그릇 몇 개 놓으면 자리가 없네요 옆사람이랑도 많이 부딪치고요

 

 

5. 청도 수리덤 오토캠핑장 장점

이용하며 느낀 장점은 우선 샤워실이 개인부스 형식이라 옆사람이랑 부대껴서 샤워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너무 좋았고요. 햇빛이 강한 성수기 시즌에 와도 나무 그늘이 많아서 시원할 것 같고요 겨울철 캠핑할 때 눈이 텐트 위를 쌓이지 않아서 그 점 또한 장점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세요 :D 근대 화장실 개선 좀 안될까요 사장님...;; 웃는 얼굴에 침못뱉는다는 말을 여기서 하게 되네요

 

청도 수리덤 오토캠핑장 예약 상태 확인하기

 

6. 청도 수리덤 오토캠핑장 마치며

겨울에 캠핑하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드립니다 이용비용 또한 겨울철은 30,000원이라 상당히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고 샤워실도 온수도 잘 나와서 아마 겨울철에 대포숲 캠핑장 하고 수리덤 캠핑장하고 가게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조금 아쉬웠던 점은 계곡 수질이 물이 고여 있고 내려가지 않는 부분이 있는대 녹조 같이 있는데 아이들이 물장난 치고 노는데 썩 좋아 보이지 않더라고요 근대 확실한 건 성수기 시즌보다 비성수기 시즌에 강한면을 보이고요 추천 명당은 계곡 물줄기 따라 있는 R사이트, B사이트가 제일 명당으로 보입니다.

 

계곡 앞으로 보이는 뷰도 좋고요 그 외 자리들은 다른 일반 숲 속 캠핑장과 크게 다를 게 없어서 만약 다시 이용한다면 R사이트, B사이트 예약하지 않을까 싶네요 :D 지금 까지 청도 수리덤 오토캠핑장이었고요 다음 유익한 정보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루바!

 

청도 수리덤 오토캠핑장 주소

지번 : 경북 청도군 운문면 신원3길 156

도로명 : 경상북도 청도군 운문면 신원리 274

 

 

 

 

청도 근방에 다른 추천 캠핑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