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루이입니다! 벌써 10월이 저물고 11월이 시작되었네요 올해도 이제 한 두 달 남았다고 생각하니깐 기분이 묘하네요 :D 조금 이르지만 여러분들도 2020년도 마무리 잘하시고 안전한 캠핑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추천 여행지는 강원도 횡성군에 위치한 횡성 온새미로 캠핑장이며 제가 이용하며 느낀 장. 단점을 이야기 헤드 릴 테니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 되시길 바라며 중요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횡성 온새미로 캠핑장

올해 봄에 친구들이랑 횡성에 갈 일이 있어서 근처에 횡성한우 괜찮을 곳 찾다가 얼떨결에 알게 된 캠핑장이고요 벌서 온새미로 방문한 지 2달~3달 다되어가네요 처음에 제가 검색했을 때 캠핑장 느낌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캠핑장에 무드등으로 조명도 되어 있고 감성 캠핑하기도 좋아 보이고요. 근대 역시나 좋은 점이 있으면 단점도 있다고 :D 그 단점 부분에서 이야기해드릴게요. 그리고 찾아오시는 길은 대체적으로 순탄했고요 도로포장도 잘되어 있어서 괜찮았는데 입 쪽에 세갈레 길이 내비가 안내가 끝나서 그 부분 빼고 괜찮았네요.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이 있다면?

조금 특별한 점은 사이트 2칸을 한동에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처음에 방문할 때 파쇄석에 한 칸씩 나누어져 있길래 너무 작은 거 아니야? 생각했는데 이미 들어와 있는 분들 텐트 치시는 거 보니깐 2동씩 물고 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도 2동 물고 텐츠 쳤네요(사이트 치는 거에 대해 관리자분께 여쭤본다는 게 그냥 왔네요) 그리고 저녁에 7시 30분부터 2시간가량인가 캠핑장에서 무드등 조명을 켜주십니다. 사실 이거 때문에 혹해서 왔는데 직접 겼어보니깐 보기에 좋은데 단점이 있었네요;; 그 부분은 단점란에서 알려드릴게요.

 

횡성 온새미로 캠핑장 주변 관광지

아쉽게도 캠핑장 오는 길에 특별히 가볼만한 곳은 찾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이왕 가는 횡성인데 한우 정도는 드시고 오시면 그래도 좋을 것 같네요 물론 비싸지만요;;

 

횡성 온새미로 캠핑장 장점

편의동 부분은 대체적으로 깔끔한 편입니다. 화장실 좌변기 개수도 많고 샤워실도 작지만 나름 깔끔한 편이고요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트램펄린(방방이) 내부도 매우 깔끔합니다. 간혹 시설은 있는대 관리 안되어 있는 곳도 많은데 여기는 대체적으로 깔끔한 편입니다. 그리고 봄. 여름 시즌에 꽃구경을 따로 가지 않으셔도 캠핑장 내부에 많이 심어져 있어서 눈도 즐겁네요 :D 개수대도 야외에 배치되어 되어 있고 편의동 안쪽에도 있어서 이용하기도 편합니다. 단 캠핑장 규모가 많이 띄엄띄엄 있어서 일부 사이트에서 이용하기 조금 불편할 수도 있겠네요.

 

 

횡성 온새미로 캠핑장 단점

수영장도 있긴 한데 관리가 수영장만 잘 안 되는 듯합니다. 물도 탁하고 모래도 많이 있고요 다른 곳은 잘되어 있는데 좀 아쉽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파쇄석보다 나무데크를 선호하는 편인데 전부 파쇄석으로 되어 있어서 음.. 나무데크 사이트 몇 개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이 부분도 조금 아쉽고요 위에서 말씀드렸던 저녁 무드등 부분입니다 아시다시피 저녁 조명들은 이쁜 건 좋은데 필연적으로 따라다니는 게 벌레입니다 나방이며 영문모를 나비인지 벌인 지 이런 것들이 캠핑장으로 집결합니다. 켜져 있을 땐 텐트 쪽으로 오지 않아 오 괜찮은데 처음에 이렇게 생각했지만 캠핑장 무드등이 꺼지는 순간 그 벌레들이 텐트 쪽으로 향하는 게 문제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거미 빼고 괜찮은데 이게 벌레가 많아도 너무 많아서 단점으로 꼽았습니다.

 

 

횡성 온새미로 캠핑장 총평

퇴실할 때 관리자님께서 그러더라고요 시국이 좋아 않아 일부 편의동 사용이 앞으로 전면 중단될 수 있다는 걸요 예를 들어 수영장이니 프램펄린(방방이)도 포함이 될 듯싶네요. 그러니 혹시 이용계획이 있으시면 전화해서 먼저 확인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고요

 

사이트 추천은 아이들이 없고 어른들끼리 오신다면 C1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캠핑장 제일 구석에 위치해 있으며 다른 사이트 이용하시는 분들이랑 동떠러져 있어서 조용하게 캠핑하실 수 있을 겁니다. 단지 편의동이 조금 멀 수 있긴 한데 뭐 전 괜찮더라고요 :D 캠핑장 이용 가격은 비수기 시즌 평일/주말 30,000원/40,000원  성수기 시즌 40,000원/50,000원입니다.

 

가격이 오른 다는 말이 있었는데 아직 모르겠네요. 지금까지 횡성 온새미로 캠핑장 이용하며 느낀 점 들이며 이것저것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되시길 바랍니다. 아 그리고 제일 중요한 점은 횡성 온새미로 캠핑장은 올해 11월부터 2021년 3월까지 휴장을 한다고 합니다. 그러니 내년 4월부터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용 예정 이신분들은 꼭 참고해주세요!!

 

횡성 온새미로 캠핑장 주소

지번 : 강원도 횡성군 청일면 봉명리 155

도로명 : 강원 횡성군 청일면 봉명로 593번길 91-8

 

 

 

횡성 근교 다른 추천 캠핑지

반응형